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스타필드하남, 옥션, 위메프

공유
1

[오늘은 여기] 스타필드하남, 옥션, 위메프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스타필드 하남 ‘스프링 푸드 페스티벌’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스타필드 하남은 4월 한달 간 세계 각국의 맛을 여유롭게 느낄 수 있는 ‘스프링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 된 푸드와 카페를 평일에 이용할 경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4월 6일에는 부산 해운대 한식 맛집인 ‘풍원장’ 멕시칸 음식으로 유명한 ‘온더보더’가 오픈한다. 오는 31일부터 4월 13일까지 나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행용품, 슈즈 등 관련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위메프, 전기자동차 ‘볼라벤’ 판매

이미지 확대보기
위메프는 2인승 초소형 전기차 볼라벤(Bolaven)을 30일부터 선착순 10대 한정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655만원이다. 위메프는 전기차 판매 기념 프로모션으로 볼라벤 구매 고객에게 위해 30만원 상당의 탁송료 무료 혜택과 위메프 6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주문제작 방식으로 예약 고객들은 상담을 거쳐 제작과 차량 등록 후 수령 가능하다. 위메프는 5월 초소형 전기차 리치(LICHI), 6월에는 레이첼(rayttle) 등 올해 안에 7개 모델을 판매할 예정이다.

◇옥션, ‘마이 리틀 스마트폰’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옥션은 1인 미디어를 위한 ‘마이 리틀 스마트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야외방송 촬영을 위한 스마트폰 짐벌부터 삼각대, 셀카봉, 마이크 등 관련 상품을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Z1 Smooth 2’는 움직임이 많은 실외 촬영에서도 흔들림 없는 영상 촬영이 가능한 제품으로, 32% 할인된 25만6400원에 판매한다. ‘벤로 BK10’은 미러리스 삼각대, 휴대폰 삼각대, 셀카봉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3만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