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금강제화 로가디스 에스콰이아 外

공유
0

[패션 그거!] 금강제화 로가디스 에스콰이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웨딩 패션 아이템 제안

사진=금강제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예비 신랑, 신부, 하객을 위해 르느와르 수트 등 이번 시즌 알아두면 유용한 패션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내달 9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남녀, 정장화, 캐쥬얼화 등 제화는 물론 핸드백, 아웃도어 의류 등을 최소 2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봄 정기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 로가디스, 어반댄스 컨셉 영상 공개

사진=로가디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로가디스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가 대표 상품인 스마트 슈트의 기능성과 스타일의 강점을 세련되게 소구하는 차원에서 ‘어반 댄스’를 컨셉으로한 ‘스마트 무브, 스마트 슈트(Smart Move, Smart Suit)’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0명의 댄서들은 스마트 슈트를 입고 등장부터 시선을 집중시킨다.

◇ 형지에스콰이아, E-밸런스 구두 출시

사진=형지에스콰이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형지에스콰이아 제공
형지에스콰이아의 드레스화 브랜드 에스콰이아가 구두를 자주 신는 직장인들을 위해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E-밸런스’ 구두를 새롭게 선보인다. E-밸런스 구두 시리즈는 특허 등록을 마친 기능성 중창을 사용해 서있는 자세는 물론 보행 시에도 몸의 균형을 잡아준다. 몸의 중심을 발 안쪽으로 모아 11자 보행을 가능하게 하고 자세를 교정하는 효과가 있다.

◇ 유니클로, JW 앤더슨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사진=유니클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니클로 제공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2017 F/W 시즌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JW 앤더슨이 선보이는 영국 고유의 감성과 핏, 패브릭 그리고 기능성에서 완벽을 추구함으로써 편안함을 선사하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컨셉이 만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아디다스, 런베이스 서울 1주년

사진=아디다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가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운동하고 러닝 문화 교류의 장으로 오픈한 ‘런베이스 서울’이 오는 3월 말 1주년을 맞이한다. 런베이스는 현재까지 1만5000명의 러너들이 방문하는 등 러너들의 핫 플레이스로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런베이스는 이용료 3000원만 내면 원하는 운동 클래스를 비롯,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MCM, 서울패션위크 공식행사 성료

사진=MCM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MCM 제공
MCM이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의 공식 행사를 29일 서울 청담동의 MCM 하우스(HAUS)에서 진행했다. 현장에는 모델 아이린과 400백만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갖고 있는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 아미송, 모델 이호정, 송해나와 인기 래퍼 더콰이엇, 레디, 지투(G2), 배우 성훈 등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영감을 주는 국내외 대표 패션 아이콘들이 참석했다.

◇ 마모트, 모투스 시리즈 3종 선봬

사진=마모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마모트 제공
마모트는 뛰어난 수납성으로 가벼운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가방인 ‘모투스 시리즈’ 3종을 선보였다. 백팩과 토트백, 숄더백으로 구성된 모투스는 1000데니어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은은한 멋과 함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며 우수한 내구성을 갖췄다. 전면부에 적용된 메탈 훅은 후드를 고정하는 실용성과 함께 세련된 느낌으로 포인트를 연출한다.

◇ 앤듀,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오픈

사진=앤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앤듀 제공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가 고객들과 더욱 편리하고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톡 비즈니스용 계정 ‘옐로아이디’를 오픈한다. 앤듀는 이번 옐로아이디 오픈을 기념해 카카오톡에서 앤듀를 친구 추가한 고객들에게 여름 신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센터폴, 베어트렉 스타디움 자켓 출시

사진=센터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센터폴 제공
센터폴은 야외활동하기 좋은 봄 날씨에 활용도가 높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연출이 가능한 ‘베어트렉 스타디움 자켓’을 출시했다. 가슴과 등 부분은 광택 소재로 패치하고, 타공으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사이드 지퍼 포켓 디테일로 간단한 수납도 용이하다. 캐주얼룩이나 댄디룩, 스트릿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 에스클로젯, 새롭게 런칭

사진=에스클로젯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스클로젯 제공
조경씨케이아이의 여성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에스클로젯’이 새롭게 론칭한다. 에스클로젯은 가슴의 볼륨을 살려주는 ‘왕뽕브라’로 유명세를 탄 온라인 쇼핑몰 ‘금찌’와 한성에프아이 홈쇼핑담당 총괄 디자이너가 론칭한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다. ‘누군가에게 보여주고 싶은 옷장’이라는 컨셉으로 란제리, 라운지웨어, 요가복 등을 선보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