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구 취향] 시몬스 한샘 씰리침대 外

공유
0

[가구 취향] 시몬스 한샘 씰리침대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시몬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브랜드 위크’

사진=시몬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시몬스 제공
시몬스가 4월 5일까지 일주일 동안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브랜드 위크(Brand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시몬스 침대는 브랜드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를 선보이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을 침대 프레임과 함께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 한샘, 인터브랜드 발표 브랜드 가치평가 36위

사진=한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샘 제공
한샘은 글로벌브랜드컨설팅그룹인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국내 브랜드 가치평가 ‘베스트코리아브랜드2017’에서 전년보다 5계단 상승한 36위를 차지했다. 한샘은 인터브랜드가 매년 선정하는 Top50에 2015년 첫 선정 이래로 2년만에 30위권대 순위에 진입했다. 한샘 브랜드 가치는 4988억원으로 지난 해보다 319억원 오른 금액으로 평가됐다.

◇ 씰리침대, 포스처피딕 스프링 탄생 67주년 기념 이벤트

사진=씰리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가 포스처피딕 스프링 탄생 67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1950년 씰리침대가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적 원리를 적용해 개발한 스프링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은 자세를 뜻하는 ‘Posture’와 정형외과를 뜻하는 ‘Orthopedic’의 합성어이다. 씰리침대의 핵심 기술과 노하우가 담겨있어 정형외과적으로 최적의 수면 자세를 선사한다.

◇ 템퍼, 롯데백화점 엘큐브 리빙 세종점 신규매장 오픈

사진=템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템퍼 제공
템퍼는 롯데백화점 엘큐브리빙 세종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이번에 템퍼가 새롭게 문을 연 롯데백화점 엘큐브 리빙 세종점은 가구, 생활용품, 디자인소품 등 리빙을 콘셉트로 한 리빙 전문점이다. 매트리스 일부 상품을 한정 수량에 한해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 할인권과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리스톤,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 오픈

사진=리스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리스톤 제공
리스톤이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을 오픈하며 매장 확대 본격화에 나섰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 리스톤 매장에서는 기존 백화점 매장과는 달리, 공식적으로 출시되지 않았거나 단종 예정인 새 상품들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보다 더 다양한 디자인의 돌침대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