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보닌 얼티밋 파이터 선봬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20~30대 남성들을 겨냥해 젊은 감성의 액티브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보닌 얼티밋 파이터’를 선보인다. 그린티와 비타민 B3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지와 번들거림으로 고생하는 남성의 피부에 피지를 잡아주고 수분은 채워준다. 이와 함께 보닌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PA++++)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활동이나 운동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보닌 얼티밋 선 파이터’도 선보일 계획이다.

◇ 이니스프리, 대만 타이마리에 이니스프리 숲 조성

사진=이니스프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가 대만 타이마리에 ‘이니스프리 숲’을 조성했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사회공헌활동인 ‘쉐어 그린(Share Green)’의 일환으로 타이마리 해안가를 보호하기 위해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니스프리 본사 직원뿐만 아니라 대만 법인 직원, 고객 등 총 45명이 참여했으며 올 한 해 동안 총 1만 그루의 나무를 심을 예정이다.

◇ 토니모리, 더 화이트티 브라이트닝 라인 4종 선봬

사진=토니모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화이트닝 케어를 할 수 있는 EWG Green 등급 안심 처방 '더 화이트티 브라이트닝' 라인 4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더 화이트티 브라이트닝’ 라인은 안티에이징 효과의 더 블랙티 라인, 촉촉한 보습력의 더 촉촉 그린티 라인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미백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 에뛰드하우스, 슈퍼슬림 프루프 라이너 출시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에뛰드하우스가 얇고 정교한 터치로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슈퍼슬림 프루프 라이너’를 출시한다. 초미세 브러쉬 라이너와 초슬림 펜슬 라이너로 초보자도 쉽게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도포 후 빠르게 픽스되어 하루 종일 번짐 없는 초강력 워터프루프 효과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업그레이드

사진=한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율 제공
한율은 4월 강화의 어린쑥수를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다독여주는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피부 진정효과와 정화에 탁월한 강화의 어린쑥을 우려낸 ‘어린쑥수’가 기존 크림 대비 1.5배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촘촘히 수분을 전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 스킨푸드, 피지종결 뷰티템 소개

사진=스킨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스킨푸드 제공
스킨푸드는 유분이 올라오는 봄은 물론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뽀송뽀송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피지종결 뷰티템’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피치 뽀송 라인’은 국내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장호원 복숭아 추출물이 함유돼 있고 피지와 유분은 잡아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 DLA, GS홈쇼핑 첫 선

사진=DLA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DLA 제공
클레어스코리아의 종합 뷰티 솔루션 브랜드 ‘DLA’가 31일 오후 7시 40분부터 65분간 GS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다. DLA는 일명 ‘유진 팩트’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더마데이션’으로 유명한 종합 뷰티 솔루션 브랜드다. 더마데이션은 지난 10월 롯데홈쇼핑 론칭 당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출시 3개월만에 누적판매 약 15만개를 돌파했다.

◇ 아쿠탑, 워터 컬러 메이크업 크림 출시

사진=아쿠탑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쿠탑 제공
아쿠탑이 롤링하면 할수록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크림 ‘워터 컬러 메이크업 크림’을 출시한다. 셀카 어플리케이션의 화사한 필터를 얼굴에 직접바른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이다. 3 in 1 올인원 제품으로 매끈하고 화사한피부를 연출해주는 세 가지 기능이 담겨있다.

◇ 라라베시, 악마오일 출시

사진=라라베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라라베시 제공
라라베시가 ‘악마오일SF 터키쉬 로즈’를 출시했다. 환절기 건조한 피부용으로 97% 자연유래의 피부 친화적인 성분으로 개발됐으며 25% 함유된 터키산 장미오일이 주 성분이다.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라라베시는 악마오일을 비롯해 악마크림, 악마쿠션 등 전 제품 ‘3개월 워런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 오이보스, 만우절 50% 할인쿠폰 이벤트

사진=오이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이보스 제공
독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이보스(EUBOS)가 4월 1일 만우절에 거짓말 같은 50%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 단 하루 사용 가능 한 할인쿠폰으로 오이보스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쿠폰 유효기간은 단 하루만 유효하고, 이벤트 기간 중 한 ID당 각 1매씩만 발급 받을 수 있다.

◇ 어반디케이, 워터프루프 립 타투 새롭게 출시

사진=어반디케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어반디케이 제공
어반디케이(Urban Decay)에서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을 선사하는 워터프루프 립 타투,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어반디케이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개념 립 타투 제품으로, 크리미한 발림성과 매트한 마무리감을 동시에 담은 혁신적인 피니쉬가 특징이며,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컬러가 묻어나지 않고 오랜 지속력을 선사한다.

◇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폼 인기

사진=맥스클리닉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맥스클리닉 제공
맥스클리닉의 대표제품 반전 오일폼은 번거로운 이중 세안을 오일 클렌저와 폼 클렌저의 장점만을 합쳐 ‘오일 투 폼’ 이라는 혁신적인 제형으로 탄생한 원스탑 클렌저이다.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씻어내는 탁월한 세정력은 물론, 세안 후 피부 당김이 매우 적은 것이 특징이라 요즘 같은 환절기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