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시 첫사랑' 김승수, 눈물의 의미…그가 선택한 복수는? (88회 예고)

공유
0

'다시 첫사랑' 김승수, 눈물의 의미…그가 선택한 복수는? (88회 예고)

'다시 첫사랑' 김승수, 눈물의 의미…그가 선택한 복수는? (88회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다시, 첫사랑' 88회 예고 줄거리 캡처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명세빈-이하진 역, 김승수-치도윤 역,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이미지 확대보기
'다시 첫사랑' 김승수, 눈물의 의미…그가 선택한 복수는? (88회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다시, 첫사랑' 88회 예고 줄거리 캡처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명세빈-이하진 역, 김승수-치도윤 역,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
30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다시, 첫사랑’이 방송된다.

‘다시, 첫사랑’의 88회에서는 이중계약서로 궁지에 몰린 차도윤(김승수 분)이 특단의 결정을 내린다.
8년 전 차덕배(정한용 분)과 김영숙(서이숙 분)이 작성한 이중계약서와 비자금관련 증거서류가 등장하면서 이하진(명세빈 분)의 복수에 브레이크가 걸린다.

앞서 김영숙이 말했듯 ‘같이 죽든지, 같이 살든지’ 해야 하는 기로에 선 차도윤은 무작정 복수를 진행할 수 없다고 판단한다.

그래서 차도윤은 김영숙-백민희(왕빛나 분) 모녀가 해왔던 방식 그대로 똑같이 되갚아주리라 결심하고 독한 마음을 먹는다.

이에 ‘다시 첫사랑’에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김영숙-백민희의 만행과 차도윤-이하진의 복수가 대립되면서 극도의 긴장감이 이어질 것을 예고한다.

한편 차덕배는 이하진과 함께 있는 자신의 진짜 손자 가온이(최승훈 분)을 만나면서 만감이 교차한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