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1 채용, "우리 회사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알짜배기?

공유
2

E1 채용, "우리 회사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알짜배기?

LPG 공급 E1의 채용이 한창이다.
LPG 공급 E1의 채용이 한창이다.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LPG 공급 E1의 채용이 한창인 가운데, E1이 "우리 회사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몇가지를 밝혔다.

30일 E1에 따르면 E1 대규모 LPG 수입사업을 추진하여 청정에너지 시대의 새 장을 열었다. 현재는 국내 LPG 수입량의 50% 이상을 공급하는 친환경 에너지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E1은 여수, 인천, 대산에 대규모 수입기지를 두고 있으며, 지방 주요 거점에 있는 6개의 지사와 전국 각지 380여 곳의 충전소를 통해 안정적인 LPG 국내공급을 위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E1 관계자는 "친환경 에너지로 인류 행복에 이바지하는 기업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확보하며 국내 LPG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해외 사업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미래지향적인 전략을 구축하며 늘 전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같은 성장 동력을 통해 E1은 궁극적으로 친환경 에너지 사업의 세계적인 리더로 성장할 계획이다.

한편 E1은 효율적으로 운영되는 알짜배기 기업 E1은 임원 제외 240여 명의 인원을 확보하고 있다. 매출규모대비 적은 인원으로 높은 보수와 개인의 역량을 극대화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죠. E1은 내실 있고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국제상사 인수, 물류사업 진출, 해외 가스 개발 등 신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조규봉 기자 ckb@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