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네트윅스,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시형 선수 후원

공유
0

SK네트윅스,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시형 선수 후원

최신원 SK네트윅스 회장(왼쪽)이 30일 서울 명동 사옥 대회의실에서 이시형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에게 후원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최신원 SK네트윅스 회장(왼쪽)이 30일 서울 명동 사옥 대회의실에서 이시형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에게 후원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이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시형 선수(17·판곡고)를 공식 후원한다.

SK네트윅스는 30일 서울 명동 사옥 대회의실에서 공식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금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 선수에게 전달된다.
이 선수는 2015년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선발돼 각종 국내 대회에서 꾸준히 1~2위를 차지했다. 올해 1월 강릉 아이스아레나에서 열린 제 71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됐다.

최신원 SK네트윅스 회장은 평소 이시형 선수의 어려운 처지를 안타까워했다. 현재 이시형 선수는 경기 남양주시의 조그마한 다세대주택에서 외할머니와 어머니, 쌍둥이 여동생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 그동안 후원금으로 운동을 지속할 수 있었으나 이마저 부족해 어려움을 겪어왔다.

최 회장은 “이시형 선수가 아무 걱정 없이 운동에만 전념해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며 “이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둬 국민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길 기대한다”고 후원 소감을 말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