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CEO레이더] 럭셔리 브랜드 코치CEO, 시장 확대 위해 최고운영책임자 선임

공유
0

[글로벌CEO레이더] 럭셔리 브랜드 코치CEO, 시장 확대 위해 최고운영책임자 선임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 최고경영자(CEO) 빅터 루이스(Victor Luis)이미지 확대보기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 최고경영자(CEO) 빅터 루이스(Victor Luis)
[글로벌이코노믹 방기열 기자] 미국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 CEO 빅터 루이스(Victor Luis)는 6일(현지시간) 새로운 최고운영책임자(COO)에 죠슈아 슐먼(Joshua Schulman)을 임명했다.

슐먼은 전 세계에서 운영 중인 코치 브랜드의 운영을 책임지며 현재 CEO인 빅터 루이스에게 직접 보고할 예정이다.
이번 인사에 대해 코치 CEO 빅터 루이스는 “나는 그를 오래전부터 코치에서 함께 일하기를 기대했다”며 “그의 다양한 경험이 우리 브랜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코치의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된 슐먼은 미국 뉴욕 맨해튼의 니만 마커스 백화점, 버그도르프 백화점에서 회장으로 재직했다.

한편 코치는 북미 및 글로벌 마케팅 담당이사인 안드레 코헨(Andre Cohen)은 오는 6월 말 회사를 떠나 가족과 함께 아시아 지역으로 돌아갈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방기열 기자 redpatrick@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