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동네 좋은숙박] 서대문구편

공유
1

[우리동네 좋은숙박] 서대문구편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우리동네 좋은숙박’코너에서는 숙박 O2O 기업 야놀자와 함께 8차례에 걸쳐 서울 지역의 다양한 중소형 숙박시설들을 소개한다.

6번째 지역인 서대문구는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등 대학가가 밀집해 있는 신촌거리로 유명하다. 특히 대학생들이 자주 찾는 쇼핑, 놀거리, 먹을거리가 많은 서울의 대표적인 상업지구이다. 이에 야놀자와 함께 특색 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파티룸으로 20대들에게 인기가 높은 숙박시설들을 엄선했다.
신촌 트리 야놀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촌 트리 야놀자=제공


◇신촌 트리
신촌 기차역과 이대역에서 도보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고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급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13가지의 디자인 컨셉과 6가지의 객실 타입으로 취향대로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 객실 포켓 스프링 및 라텍스 매트리스 설치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생맥주를 잔당 1,000씩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신촌 HIP 야놀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촌 HIP 야놀자=제공

◇신촌 HIP
환경 컨셉의 디자인 호텔이다. 청정 무공해 타일과 천연 대리석을 사용해 아늑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자체적으로 친환경 세탁을 실시하고 있다. 럭셔리, 스위트, 파티룸에는 안마의자와 트롬 스타일러가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신촌 스프링21 야놀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촌 스프링21 야놀자=제공

◇신촌 스프링21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디자인 호텔이다. 신촌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커피룸, 레이스룸 등 여심 취향 저격의 다양한 객실을 구비하고 있다. 이용후기에 칭찬이 자자할 정도로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촌 라싸 야놀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촌 라싸 야놀자=제공

◇신촌 라싸
현대적 감각의 부티크 호텔로 지난해 12월에 오픈 한 신축호텔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호텔급 시설로 인기가 높다. 넓고 깔끔한 객실에 월풀 욕조가 갖춰진 파티룸은 친구들과 모임 하기에도 좋다. 신촌역 주변 조망이 가능해 야경도 즐길 수 있다.

신촌 이젠 야놀자=제공
신촌 이젠 야놀자=제공
◇신촌 이젠
지난해 11월 객실 내 가전제품과 린넨을 전면 교체해 쾌적하다. 3DTV, 노래방, 미니풀장과 각종 게임시설이 구비된 대형 파티룸을 보유하고 있다. 샤워장과 화장실도 2개씩이라 모임의 규모가 커도 불편함이 없다. 로비에서 보드게임을 대여해 객실에서 이용 가능하다.

소개된 우리 동네 좋은 숙박 시설 예약은 야놀자 또는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가능하다.

또한 야놀자에서는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할인 쿠폰 적용 가능한 근거리 제휴점을 찾아주는 기능인 ‘내 주변 쿠폰’을 도입했다. 주변에 위치한 선별된 숙박시설을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