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2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2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4월22일 토요일 띠별운세(음력 3월26일·기묘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신의를 지키면서 여러 방법으로 시도하다 보면 결실을 맺게 된다. 사업운이 번창한다.
60년생 실리를 너무 앞세우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가면 길은 열린다. 인내와 용기를 가져야 한다.
72년생 사방이 막힌 것 같고 막연하게 느껴지더라도 차분하게 나아가면 해결의 길이 열린다.
84년생 서쪽에서 좋은 소식이 온다. 뜻하던 바가 이루어지니 과욕을 부리지 말고 분수를 지킬 것.


丑(소띠운세) 49년생 터를 옮길 운세다. 거주지를 변경해 보는 것도 좋겠다. 아니면 살림 도구의 위치라도 바꿔보도록.
61년생 집안에 있지 말라. 밖에서 일을 도모하면 오히려 사업운, 투자운이 이익을 얻게 된다. 마음도 안정된다.
73년생 큰 것만 생각하면 득보다 잃는 것이 많다. 자신을 알고 일을 도모하면 큰 실패는 없다.
85년생 사업운 문제로 남과 시비하지 말라. 당신을 인정해 주니 덕을 보이면 의외로 좋은 사람을 얻는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마음의 안정을 찾고 임할 때 사업운, 명예운을 얻는다.
62년생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력으로 성공할 생각을 하라. 노력한 대가는 따른다.
74년생 관운, 문서운에 행운이 따른다.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겠고 이성운, 결혼운 관계도 결론을 지을 듯.
86년생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결론은 정해진 것. 절로 풀려 나간다. 애정운, 사랑운 행운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집안이 화합하면 복도 오고 재물운도 얻는다. 수입과 지출이 비슷하니 분수에 맞게 처세하라.
63년생 모든 일이 변화하는데 머리도 없고 중심도 없다. 서두르지 말고 침착해야 한다.
75년생 매사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 새로운 일을 하지 말 것. 변동은 금물이다. 수양하는 마음으로 행하라.
87년생 새로운 일을 꾀하는 등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좋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크게 성하고 천지도 돕는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자신의 왕성한 의욕에만 의지하지 말고 대책을 세워 밀고 나가면 발전은 따른다.
64년생 변화를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태가 된다. 조금이라도 빨리 단행할수록 득은 크다.
76년생 서북방에서 재물운을 기다린다. 귀인운이 나서니 문서운 관계는 풀리겠다. 덕을 닦으면 행운이 찾아온다.
88년생 환경을 정화시켜 보겠다는 생각이 들 때일수록 자중하라. 자칫 손해 볼까 우려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바다에서 토끼를 잡을 수 있을까. 마음이 급하다고 해서 욕심만 부리지 말라. 분수를 지킬 것.
65년생 인정에 끌려 남의 일에 말려들면 시기 끝에 후회하게 된다. 알아도 모르체하는 것이 상책.
77년생 신경 쓰이고 고민하던 일이 귀인의 도움으로 풀린다. 금전운, 사업운이 번영을 얻는다.
89년생 물려받는 일이나 마음속에 품었던 일도 이뤄질 운세. 윗사람이나 친구의 의사를 존중.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신의 주관이 흐려질까 염려된다. 적극성을 갖고 행하면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66년생 기발한 아이디어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겠으나 이를 실행할 수 있는 결단이 필요하다.
78년생 혼자 힘으론 헤쳐 나갈 힘이 부족하다. 윗사람이나 선배의 자문을 얻어 일을 처리하도록.
90년생 금전운에 문제가 앞서겠지만 판단은 명확히 하라.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안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막연한 것 같으면서도 희망이 보인다. 귀인운의 도움을 얻어 뜻한바를 이룬다. 행동은 신중하게
67년생 동남방에 빛이 있다. 오전엔 집안에 경사가 있다. 신용과 인내가 좋은 무기.
79년생 주변에 사람이 따르고 명예운, 관운이 붙는다. 금전운이 좋으나 일은 차분하게 추진할 것.
91년생 부탁 받은 일은 적극 도와주도록. 행운의 기회도 올 것이니 경솔한 판단은 금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실없는 말을 함부로 하지 말라. 분수를 지키고 자중하면 큰 것을 얻게 된다.
68년생 어떠한 경우라도 중립을 지켜라. 은혜를 잊지 말아야 하며 사악한 꾐에 흔들리지 말라.
80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중용을 지켜라. 불안정한 상태에서 경거망동하면 손해만 따른다.
92년생 아무리 바쁘게 돌아다녀도 실속은 없으니 실리를 추구하라. 안정이 요구되는 때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욕심이 생길 때 여유 있게 대처하라. 건강에 주의하고 귀가는 되도록 일찍 하도록.
69년생 마음도 몸도 때로는 휴식이 필요한 법. 단숨에 올라야 정상이 정복되는 것은 아니다.
81년생 뜻있는 곳에 길이 열린다. 그러나 과욕은 금물. 슬기롭게 행동하면 연인운도 재물도 함께 얻는다.
93년생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하루. 자신을 내세우고 싶어도 한번쯤 참아보도록. 항상 새로운 마음이 필요.


戌(개띠운세) 58년생 귀인운의 협조가 재물운, 명예운을 부르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 자비를 베풀면 대길하다.
70년생 혼자의 힘보다는 동조자와 힘을 합하는 것이 이롭다. 협력자와 박력 있게 일을 추진하라.
82년생 신뢰와 예의를 지켜 상대방을 존중하라. 뜻이 있는 곳에 재물운이 따른다.
94년생 금의환향 하는 격. 순리를 따르면 이룬다. 계획에 박차를 가하라. 직장운, 애정운이 길하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실력만 믿고 서두르다보면 건강을 누가 보장하는가. 변화의 순리를 찾아 안정이 필요하다.
59년생 궁리가 많아지는 때다. 박력을 발휘하여 나가면 사업운, 성공운, 재물운을 얻는다.
71년생 모든 일에 자신이 생기는 날이니 생활에 여유를 찾도록 하라. 산책, 등산 등 무엇을 해도 즐거움을 만끽하는 하루다.
83년생 비약적인 발전을 위해 혁신이 요구되는 오늘. 자신의 주장만 하는 건 금물이다. 균형을 이루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자식운 부모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옥천 영동 증평 진천 괴산 음성 단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