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성경·남주혁 열애설, '역도요정 김복주' 드라마 연인이 현실로?

공유
0

이성경·남주혁 열애설, '역도요정 김복주' 드라마 연인이 현실로?

이성경과 남주혁이 24일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의 소속사 YG는 본인에게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이성경과 남주혁이 24일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의 소속사 YG는 본인에게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남주혁과 이성경이 열애설이 불거졌다.

24일 오전 텐아시아는 방송 관계자 말을 인용, 남주혁과 이성경이 지난 1월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종영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방송 관계자는 "두 사람의 애정이 워낙 깊어서 주변 지인들도 관계를 인정하고, 둘 사이의 사랑을 응원하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남주혁, 이성경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 두 사람에게 확인한 후 입장을 정리해 알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주혁은 2013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2014년 tvN '잉여공주'를 통해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다.

이성경은 슈퍼모델 출신으로 패션쇼, 잡지 모델 등으로 활동하다 2014년 SBS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연기호 활동 무대를 넓혔다. 지난해 tvN 드라마 '치즈 인더 트랩'에서 통통튀는 백인하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