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준호 '나혼자 산다' 출격, 애완묘와 싱글라이프 기대 만발

공유
0

준호 '나혼자 산다' 출격, 애완묘와 싱글라이프 기대 만발

2PM 준호가 오는 28일 MBC '나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해 싱글라이프를 공개한다. 사진=준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PM 준호가 오는 28일 MBC '나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해 싱글라이프를 공개한다. 사진=준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PM 준호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애완묘와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24일 MBC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글로벌이코노믹에 "준호가 '나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며 "오는 28일 방송된다"고 밝혔다.
준호는 2PM 멤버출신으로 최근 연기자로 활동 역역을 넓히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수목드라마 '김과장'에서 악역 서율 이사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동안 SNS에 애완묘와 함께하는 일상을 자주 전해준 준호가 '나 혼자 산다'에서는 어떤 반전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재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이시언 등이 고정 출연하는 가운데 매주 새로운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싱글 라이프를 전한다.

한편, 준호의 나 혼자 산다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의 인스타그램에 '나 혼자 산다 기대할게요', '신난다. 나 혼자 산다', '인스타가 냥이 스타그램이네 고양이 짱 많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