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명신 타구맞아 광대뼈 3군데 골절 다행히 시력엔 문제없어

공유
0

김명신 타구맞아 광대뼈 3군데 골절 다행히 시력엔 문제없어

두산 베어스의 투수 김명신(24)이 경기 중 타구에 맞아 광대뼈가 3군데가 골절되는 부상을 당했다./뉴시스
두산 베어스의 투수 김명신(24)이 경기 중 타구에 맞아 광대뼈가 3군데가 골절되는 부상을 당했다./뉴시스
두산 베어스의 투수 김명신(24)이 경기 중 타구에 맞아 광대뼈가 골절되는 부상을 당했다.

사고 당시 김명신은 피를 흘리며 구급차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화면에 잡혀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김명신은 2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 히어로즈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 1회말 넥센 김민성의 타구에 맞고 쓰러졌다.

경기는 곧바로 중단됐고, 입에서 연신 피를 흘린 김명신은 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이송됐다.

타격한 김민성도 깜짝 놀라 마운드 쪽으로 향하다 1루를 밟았고, 그 사이 2루에 있던 서건창은 홈을 밟았다.

곧바로 의료진이 마운드에 올라와 응급조처를 했고, 김명신은 그라운드에 들어온 구급차에 탑승해 병원으로 향했다.

김명신은 고척 스카이돔 인근 고려대학교 구로병원에서 CT촬영 등 정밀검진을 받았다.

두산 구단 관계자는 "좌측 광대 부근 3 군데에 골절 진단이 나왔고, 다행히 시력에는 문제가 없는 듯하다. 부기가 빠질 때까지 열흘 정도 대기한 뒤 잠실구장 인근 병원에서 수술을 받을 예정이다. 재활 기간도 수술 이후 나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넥센 히어로즈 장정석 감독이 경기중 타구에 맞아 부상을 당한 김명신 선수가 부상을 털고 빨리 복귀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명신 선수는 2015년 제70회 전국대학야구선수권대회에서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한 야구 인재다.

1993년 11월 29일 출생으로 178cm, 90kg의 신체조건에 두산에 올해 프로 새내기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