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8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8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4월28일(음력 4월3일·을유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마음과 행동의 변화가 많겠다. 이런 때일수록 표면에 나서지 말고 뒤에서 관망하라.
60년생 매사에 신중만 기하면 결실은 오게 마련. 바쁘더라도 항상 여유 있게 처세하도록.
72년생 생각했던 일이 결실을 보겠으니 즐거움이 따른다. 금전운, 가족운, 연인운이 좋아질 듯.
84년생 의욕과 패기에 찬 하루. 결과는 생각지 말고 열심히 뛰어 보도록 하자. 행운을 얻는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출발이 순조로우니 방심하지 말 것. 뜻밖의 일로 오해 받을 일이 생긴다. 격분은 금물.
61년생 분수에 넘치는 일은 하지 말 것. 건강을 해칠까 걱정된다. 오늘은 모두 아니다.
73년생 땀 흘린 대가가 찾아오는 운세. 그간 쌓였던 피로나 풀어보도록. 저녁은 가족동반으로.
85년생 남의 말도 때로는 보약이 되는 법. 마음이 너그러우면 오늘 하루는 모든 것이 순조롭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아도 자만은 금물. 문서운, 명예운이 오늘로 끝을 맺겠다.
62년생 마음의 변화는 몸만 피곤하다. 주관적이기 보다는 객관적이라야 득이다.
74년생 믿었던 사람이 배신하나 자신의 일에는 안정을 찾는 좋은 계기가 된다.
86년생 의외의 곳에서 기쁜 소식이 있겠다. 직장운, 승진운이 뒤따르니 결과를 기대해 봄직하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때를 만나지 못하여 일이 이루어지지 않는 운세. 자포 자기하다보면 엉뚱한 일로 마음의 상처를 받는다.
63년생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하면 모든 일이 순조로운 듯.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라.
75년생 승부는 때가 있는 것. 우선 상대방의 말을 들어보고 결행해도 늦지 않는다.
87년생 뛰는 만큼 실리적인 면에서 수입이 따른다. 즐겁게 일을 하면 대가는 찾아오는 법.


辰(용띠운세) 52년생 평탄한 운세가 되겠다. 남의 일에 개입하지 말 것. 누명을 쓸까 걱정된다.
64년생 지성이면 감천이라. 정직하게 밀고 나가면 도움을 얻어 생각했던 일을 이룬다.
76년생 공직자는 승진운이 따른다.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금전운도 이롭다.
88년생 부드러운 처세가 득이 된다. 모든 사람에게 덕을 베풀면 행운도 찾아든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과감성보다는 유연하게 대처하면 재물운, 성공운이 안정된다. 과음은 삼가라.
65년생 마음을 올바르게, 행동을 신중하게 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진급운, 명예운이 순조롭다.
77년생 귀인의 뜻을 따르면 승산의 기회를 잡는 법이다. 취업운, 직장운, 재물운이 안정된다.
89년생 성격이 원만하다고 매사 뜻이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흐름을 잘 판단하는 것이 중요.


午(말띠운세) 54년생 경거망동 하다가는 피해만 본다. 신중함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도록.
66년생 우선 기반은 완벽하게 하고 이익을 생각하라. 이익이 클수록 서두르지 말라.
78년생 독선을 버리고 타인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면 재물운, 출세운의 안정이 따른다.
90년생 상대가 필요해서 접근할 때가 기회다. 목전의 이익보다는 성사를 생각하자.


未(양띠운세) 55년생 덕은 겸양에서 생기는 법이다. 상대를 이해하면 득 또한 큰 것을 생각하고 행동하라.
67년생 좋은 반려자나 유능한 협조자를 만나겠다. 도움을 주는 사람의 공을 잊지 말라.
79년생 물욕은 근심이다. 경망하면 허물이 생기니 남을 원망하지 말라.
91년생 참지 못하는 데서 죄가 생기니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하라. 안정이 최선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일의 성패는 시간이 좌우한다. 두려워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68년생 현실을 직시하고 자중하라. 결단은 내일로 미루고 슬기롭게 대처하도록.
8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을 얻겠으니 그것을 중히 여기도록. 관재수가 따르니 주의.
92년생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면 행운이 찾아든다. 애정운, 연애운이 순조로우며 안정도 찾겠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박력을 잃지 말고 나가되 주위와 융화를 잃지 말라. 무리한 부탁도 삼갈 것.
69년생 과욕이 매사를 그르친다. 힘겨운 일은 능력과 분수를 알고 대응하도록.
81년생 정확히 계산을 해도 때로는 피해를 당할 수 있다. 모든 일을 내일로 연기하라.
93년생 감정이 대립되면 마음만 아플 뿐 결과는 자신의 손해다. 순리대로 풀어 나가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엉뚱한 일로 분주하나 소득도 없고 마음만 상하게 된다. 자제하는 것이 상책.
70년생 분수를 알고 행동하면 해결되나 과욕하면 배신을 당할까 우려된다.
82년생 맡은 일에 충실하면 생활이 바쁘더라도 기쁜 일이 있다. 여행은 즐거운 일.
94년생 금전운, 명예운 면에서는 강하나 자칫 구설수에 말리기 쉬우니 조심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사업운이 호조를 보이고 소망은 순조롭게 달성된다. 사소한 시비는 금물이다.
59년생 마음과 행동에 변화가 많고 안정을 갖지 못한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도록.
71년생 정이나 미련 때문에 궁지에 몰리게 된다. 분수에 맞게 처리할 때 행운을 얻는다.
83년생 뜻밖의 일로 오해가 따르니 침묵을 지킬 것. 명예운, 직장운이 오후엔 안정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자식운 부모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노원 분당 일산 수원 안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