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8일 금요일 재물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8일 금요일 재물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4월28일(음력 4월3일·을유일) 수리운세


새 출발하는 각오로 대처해 나가라.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고 오전을 잘 활용함이 유리하다.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 할수록 경솔하지 말라. 능력이 다소 저하될 우려가 따른다.


분위기에 따라 일의 성패가 좌우된다. 한결 여유 있게 대처할 수 있는 심리적 자세가 다소 필요하다. 변화나 변동에서 이익을 기대할 수 없으니 자중하도록. 단계적으로 추진할 때.


주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따른다. 주위의 변동에 대처함은 물론 다각적인 분야의 장점을 활용함이 필요한 때다. 차근차근 풀어 나가야 가능성이 높아진다.


한 단계씩 쌓아 올려가는 것이 이익을 불러온다. 재물운을 축적할 좋은 시기다. 여행운, 변동운, 문서운에는 호운이 예상되나 때로는 현실을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자신의 책임감이 필요한 때다. 현실이 의도대로 풀려 나가며 재물운, 직장운, 승진운이 따른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이 고조되며 이성운에도 새로운 활력이 생겨난다.


비판적인 자세를 가지고 있지 말고 융합할 수 있는 처세가 필요하다. 건강에 유념하며 매사를 안정적인 자세로 추구하라. 필요 외 신경은 가급적 자제하도록. 자만은 금물이다.


들인 공에 비해 실속은 없을 때다. 현실을 파악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립하라. 겸허한 마음가짐이 중요한 때이며 일시적인 안이한 생각은 경솔한 판단만 뒤따르게 된다.


문제의 해결실마리가 풀리지 않는다. 오후를 기다려 일을 도모하라. 기대가 큰 만큼 소득은 다소 뒤떨어진다. 한편 명예적인 분야나 문서운에서는 이익이 따른다.


분수 밖의 것을 넘보지 말고 자기 일에 충실하면 노력의 보람을 느낀다. 고집스런 판단에서 또다시 좌절할 수 있는 공산이 크다. 금전운 손실에 유념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취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이천 평택 화성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