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요일예능] '내 귀에 캔디2' 종영 역대 출연자 총정리...후속? '우리들의 인생학교'

공유
0

[토요일예능] '내 귀에 캔디2' 종영 역대 출연자 총정리...후속? '우리들의 인생학교'

[토요일 예능] '내 귀에 캔디2' 종영, 역대 출연자 총정리(최지우, 배성우, 황치열, 전소민, 권혁수, 경리, 이준기, 박민영, 김민재, 이열음, 서효림, 테이, 윤박, 김유리, 백성현, 박은빈) 후속 '우리들의 인생학교'-김용만, 정준하, 안정환, 전혜빈, 이홍기, 곽동연 /사진=tvN 토요일 예능 '내귀에 캔디2' 현장포토 스틸컷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토요일 예능] '내 귀에 캔디2' 종영, 역대 출연자 총정리(최지우, 배성우, 황치열, 전소민, 권혁수, 경리, 이준기, 박민영, 김민재, 이열음, 서효림, 테이, 윤박, 김유리, 백성현, 박은빈) 후속 '우리들의 인생학교'-김용만, 정준하, 안정환, 전혜빈, 이홍기, 곽동연 /사진=tvN 토요일 예능 '내귀에 캔디2' 현장포토 스틸컷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지난 2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해 총 10부작으로 꾸며졌던 tvN 토요예능 프로그램 ‘내 귀에 캔디2’는 4월 22일 시즌2을 종영했다.

이에 ‘내 귀에 캔디2’에 출연해 달콤한 대화를 나눴던 역대 캔디 출연진들이 누구였는지 재조명해본다.
서로의 실명을 밝히지 않고 개성이 묻어나는 각자의 캔디명(닉네임)으로 서로를 알아가는 방식을 유지했던 ‘내 귀에 캔디’ 시즌2에서는 배우 최지우(하이루)와 배우 배성우(병국이) 그리고 가수 황치열(서울남자)과 배우 전소민(하가우)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며 첫 발을 내디뎠다.

이후 개그맨 권혁수(너깨비)와 가수 경리(도깨비), 배우 이준기(홍삼이)와 배우 박민영(바니바니), 배우 김민재(선배)와 배우 이열음(밤비)이 출연했다.

그리고 배우 서효림(벨라)과 가수 테이(늑대소년), 배우 윤박(킹카13)과 배우 김유리(데이지), 배우 백성현(정대만)과 배우 박은빈(빨간머리 앤)까지 설렘 가득한 통화를 이어갔다.

이렇게 ‘내 귀에 캔디2’는 남녀로 이뤄진 여덟 커플이 등장해 매회 두 커플의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총 12부작으로 꾸며졌던 ‘내 귀에 캔디’ 시즌1에서는 장근석의 캔디로 배우 유인나(하이구), 개그우먼 장도연(시베리아 허스키), 배우 고성희(밤안개), 배우 남규리(아프로디테 하태핫해) , 영심이(걸스데이 혜리)이 출연했다.

방송인 서장훈의 캔디는 배우 안문숙(나타샤), 배우 윤세아(소공녀 세라), 배우 김선영(난다김)이었으며 배우 지수의 캔디는 개그우먼 이세영(열아홉 순정), 가수 서인영(코코공주)이었다.
배우 경수진은 가수 뮤지(연애요정), 배우 안재홍은 개그맨 지석진(한스)과 가수 김완선(장만옥), 배우 박하나는 2AM 창민(압구정 돌쇠)과 함께 했다.

그리고 배우 성훈은 가수 허영지(분홍이), 배우 전소민은 배우 이정진(달빛 사냥꾼), 배우 한예리는 배우 이서진(오빠오빠), 배우 공명은 배우 정혜성(구데렐라)과 캔디의 인연을 맺었다.

한편 토요일 밤 예능 tvN ’내 귀에 캔디 시즌2’의 후속으로 ‘우리들의 인생학교’가 편성됐다.

오는 5월 13일 첫 방송되는 ‘우리들의 인생학교’는 김용만, 정준하, 안정환, 전혜빈, 이홍기, 곽동연이 출연한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