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름 없는 여자' 박윤재(구도치) 결국 결혼까지….이제 어쩌나? (17회 줄거리 예고)

공유
0

'이름 없는 여자' 박윤재(구도치) 결국 결혼까지….이제 어쩌나? (17회 줄거리 예고)

'이름 없는 여자' 박윤재(구도치) 결국 결혼까지….이제 어쩌나? (17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17회 예고 줄거리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몇부작?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이미지 확대보기
'이름 없는 여자' 박윤재(구도치) 결국 결혼까지….이제 어쩌나? (17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17회 예고 줄거리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몇부작?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16일(화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이름 없는 여자’가 방송된다.

‘이름 없는 여자’ 17회에서는 위드그룹의 진짜 주인 구도치(박윤재 분)가 난데없는 결혼설로 곤혹을 치른다.
홍지원(배종옥 분)은 자신의 손아귀에 있는 한소라(한지우 분)과 구도치가 결혼한다는 헛소문을 언론에 퍼뜨린 것이다.

이에 구도치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어떻게든 상황을 수습해 보려 하지만 뜻하지 않은 상황만 반복된다.

그 가운데 구도치는 심란한 마음을 느끼면서 자꾸만 손여리가 신경 쓰인다. 그리고 사람들의 눈을 피해 그녀와 함께 갔던 찰리채플린 식당을 찾아가는데……

한편 윤설로 거듭난 손여리(오지은 분)의 복수는 계획대로 진행된다.

손여리는 과거 자신의 연인이었던 김무열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고 이를 눈치챈 그의 아내 구해주(최윤소 분)의 불안과 질투는 깊어진다.

심지어 구해주는 김무열의 차에 소형 몰래카메라까지 설치해 뒀고 이를 통해 손여리와 따로 만나는 김무열의 모습을 확인하게 된다.
이로써 손여리의 뜻대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이 부족했던 김무열, 구해주 부부의 갈등이 고조된다.

한편 ‘이름 없는 여자’는 15일 16회 방송기준 17.7%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했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