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17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17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5월17일(음력 4월22일‧갑진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때를 기다려야 침체에서 벗어난다. 모든 일을 내일로 미루는 여유를 갖도록.
60년생 성급한 결정은 득보다 해가 많다. 추진하던 일은 친절과 신의를 지키면 득이다.
72년생 지혜가 순조롭게 풀리며 문화적인 업적을 남길 수 있는 기회. 애정운, 결혼운이 순탄하다.
84년생 직장운, 명예운을 폭 넓혀갈 수 있는 약진의 날. 이성운, 연애운이 따르니 반려자를 만나게 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원만한 가운데 뜻을 이루니 무리하게 서두르지 말 것. 작은 것부터 실행할 것.
61년생 금전운에 신경이 쓰이니 보증, 담보 등 책임지는 일은 금물. 일찍 귀가하도록.
73년생 뚜렷한 목적을 갖고 행동하라. 실리를 찾지 못하면 몸만 피로하고 허탈한 상태.
85년생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주위와 협조하는 것이 좋다. 신의를 지켜서 행동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현 위치를 벗어나고 싶은 심경이겠으나 의욕을 갖고 행동하면 오히려 득이 된다.
62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사업운이 활력을 찾으며 분주한 만큼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74년생 확고부동한 판단이 필요한 때다. 심리적 상태가 안정되지 않으면 동요되기 쉽다.
86년생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자세로 집념을 보이도록. 분주한 만큼 보람과 금전운을 얻는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남의 꾐에 넘어가지 말라. 동업하게 되면 실패수가 따르니 신중히 선택하라.
63년생 본인이 아니면 슬하에 영광과 기쁨이 있다. 재물운도 생기며 귀인운이 나선다.
75년생 선량하고 탐욕이 없으면 하늘이 복을 주는 법. 자신을 갖고 행하면 길하다.
87년생 작은 것을 찾으면 큰 것을 이루는 운세다. 명예운, 금전운, 사업운이 있으리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원만하게 일 처리함이 이상적이다. 현실을 탈피하고 싶겠지만 자중하며 때를 기다려라.
64년생 다소 결여된 상태가 꽉 찬 상태보다 낫다. 현실성 있는 처세가 중요하다.
76년생 두각을 나타내는 위치에서야 편안하다. 신념을 갖고 책임 있게 행동할 것.
88년생 금전운 면에서는 관대한 포용력이 필요하다. 성급한 마음으로는 뜻을 이루지 못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덕을 쌓으면 모든 것이 오게 마련이다. 피곤한 하루가 되겠지만 인내가 최선이다.
65년생 물질적으로는 풍요롭고 정신적으로는 활력이 넘친다. 예술가는 자신의 작품이 소문난다.
77년생 씨 뿌린 손으로 열매를 거두니 부록과 명예운이 따른다. 부러울 것이 없다.
89년생 남의 일에 간섭 말고 자기 일에 충실하라. 금전운 문제가 해결되나 구설수에 조심.



午(말띠운세) 54년생 집념이 강하면 중도에서 다른 일로 바꾸는 경우가 많다. 성급하면 손해가 난다.
66년생 온갖 지혜를 동원해도 분주한 만큼 실리를 얻지 못하는 상태에 놓이게 된다.
78년생 일의 전개가 순탄치 못하고 고독이 따르나 신념을 갖고 묵묵히 대처하라.
90년생 마음의 상태가 안정을 찾지 못한다. 자신의 위치에서 알맞게 행동할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적극적인 행동은 오히려 손해가 따른다. 신중함이 최선의 방책이다.
67년생 중단하지 말라. 마음이 변해도 생업에 충실함이 우선이다. 마음의 안정을 갖도록.
79년생 주변을 의식하지 말고 강한 추진력을 갖고 밀고 나가면 승산은 따른다.
91년생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라. 사업운, 금전운과 관련하여 걱정이 있겠으니 조심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매사에 깊이 관찰함이 바람직하다. 책임을 져야 하는 막중한 위치에 서게 된다.
68년생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에 서기가 쉬우니 고집을 앞세우지 말 것.
80년생 남의 말을 경청함이 때로는 필요하다. 너무 완벽을 기하면 친구도 잃게 된다.
92년생 자신의 페이스로 진행하면 무난히 성취된다. 여행운, 변동운이 따르며 기대는 만족.



酉(닭띠운세) 57년생 계획했던 대로 밀고 나가라. 사업가는 금전운 융통이 활발하며 활력을 찾는다.
69년생 그동안 지연되었던 상태의 금전운 문제는 순리적으로 풀리며 사업운, 성공운을 이룬다.
81년생 도중에 좌절하지 말고 굳건히 밀고 나가면 노력의 보답이 뒤따른다.
93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 면에는 안정이 따르니 자신의 장점을 십분 발휘할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장점을 찾는 것보다 결점을 따져 왈가왈부하는 경우가 많다. 포기하는 것도 상책.
70년생 결단력을 발휘하지 않고 지나치게 안정을 유지하다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따른다.
82년생 안정책을 취하며 실리적인 면에 강할 때일수록 자신을 뒤돌아볼 것.
94년생 침착성을 잃지 말고 좀 더 현실적으로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애정운에는 놀랄 일도.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지혜롭게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경솔한 판단은 돌이킬 수 없는 오점을 남기게 된다.
59년생 흔들리지 않는 생활신조가 필요한 때다.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하니 안정을 갖도록.
71년생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나 지혜롭게 일을 처리하는 인내가 필요하다.
83년생 균형을 유지함이 필요하다. 주위를 적절히 활용하면 기쁨도 따르니 처세가 중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매매운 투자운 계약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부산 인천 수원 안양 평택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