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빠생각 탁재훈 이상민 예능 대세남 출연 재미 ‘쏠쏠’… 우리결혼했어요 인기 이어가나?

공유
0

오빠생각 탁재훈 이상민 예능 대세남 출연 재미 ‘쏠쏠’… 우리결혼했어요 인기 이어가나?

MBC 새 예능프로그램 ‘오빠생각’은 예능 대세남 탁재훈과 이상민이 방송에 나오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MBC 오빠생각 예고방송 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C 새 예능프로그램 ‘오빠생각’은 예능 대세남 탁재훈과 이상민이 방송에 나오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MBC 오빠생각 예고방송 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이해성 기자] 20일 첫 전파를 탄 ‘오빠생각’이 예능 대세남 탁재훈과 이상민이 방송에 나오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빠생각은 우리결혼했어요 후속작이다.


첫 방송 게스트로는 그룹 위너가 나섰다. ‘오빠생각’ 멤버들은 위너의 새로운 입덕영상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오빠생각은 스타의 의뢰를 받아 영상을 제작해주는 프로덕션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지난 설 연휴 때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인 후, 시청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정규 편성됐다.

라인업은 탁재훈 본부장을 비롯해 유세윤, 솔비, 이말년, 이상준이 영업 1본부를 맡았다. 본부장에는 최근 예능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상민이 영입됐다. 영업 2본부에는 이규한, 허경환, 강남이 맡게 됐다.

이해성 기자 victorlee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