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승우 임민혁 백승호 골… U-20 월드컵 한국 기니 축구중계

공유
0

이승우 임민혁 백승호 골… U-20 월드컵 한국 기니 축구중계

이승우가 전반 36분 첫 골을 성공시킨데 이어 임민혁이 후반 31분, 백승호가 후반 36분 추가 골망을 흔들며 한국이 3-0으로 앞서고 있다. /사진=SBS 중계 방송 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이승우가 전반 36분 첫 골을 성공시킨데 이어 임민혁이 후반 31분, 백승호가 후반 36분 추가 골망을 흔들며 한국이 3-0으로 앞서고 있다. /사진=SBS 중계 방송 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이해성 기자] 이승우가 전반 36분 첫 골을 성공시킨데 이어 임민혁이 후반 31분, 백승호가 후반 36분 추가 골망을 흔들며 한국이 3-0으로 앞서고 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U-20 대표팀은 20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기니와 대회 조별리그 A조 1차전 경기를 펼치고 있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전반 36분 이승우가 페널티아크 정면에서 오른발 슈팅을 정확하게 날리며 첫 득점에 성공했다. 이어 이승우가 패스한 볼을 조영욱이 방향을 바꾸며 추가 득점을 했다.

하지만 이승우가 크로스하는 순가 볼이 터치라인을 벗어났다는 비디오판독 결과로 득점이 무효처리 됐다.

후반 31분 임민혁은 이승우의 패스를 이어받아 두 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이어 후반 36분 백승호의 세 번째 골이 터지며 한국이 3-0 리드 중이다.

이해성 기자 victorlee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