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23일 화요일 문서운 금전운 귀인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23일 화요일 문서운 금전운 귀인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5월23일(음력 4월28일‧경술일) 운세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인맥관계가 중요하고 마음가짐에 따라 성패가 좌우된다. 상대방의 간섭에 개의치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공정적인 사고방식이 필요한 때다.



강한 의지와 인내를 필요로 하는 시기다. 주위와의 불협화음이 예상되니 언행에 신중하라. 정신적 안정도 필요하다. 허세를 부리고 조급할수록 심신만 괴로워질 뿐이다.



새로운 변화는 큰 행운을 보장한다. 문서운, 금전운 면에서 귀인운의 도움이 예상된다. 자신의 판단보다는 윗사람이나 동료의 의견을 받아들일 것. 이익은 도처에 있다.


정확한 판단이 실리를 얻는다. 적극적인 자세에서 많은 것을 얻게 되며 이익이 큰 것에는 허무가 따르는 법이니 신중하라.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에는 불화가 예상되니 요주의 할 것.



상황변화는 유리한 입지를 보장한다.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현 위치를 고수하도록 하라. 신중하게 막혔던 일을 풀어나가라. 사업운, 금전운이 안정세에 들어선다.



결정적인 순간에 행운과 재물운이 오는 법이니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처리하도록 하라. 민감하게 대처할 때다. 섣부른 승부는 돌이킬 수 없는 불행을 가져오게 된다.



기회란 순간적인 것이니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하다. 눈앞의 실리는 확실히 챙기고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오전은 원만하게 오후는 과감하게 밀고 나갈 것.



경제적으로는 안정이 되지 않고 의외의 지출이 클 때이니 안정을 유지하고 내일을 설계하라. 부정적인 시각은 큰 손실을 초래하니 망설여지겠지만 용단을 내려라.



귀인운의 도움이 예상되니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순리에 따라 대처하며 과감한 행동도 필요하나 거기에는 실수가 따름을 명심하라. 새로운 변화는 이롭지 않으니 삼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 부모운 부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과천 구리 남양주 오산 시흥 군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