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동아쏘시오홀딩스 CJ헬스케어 광동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동아쏘시오홀딩스 CJ헬스케어 광동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수석, 당진공장 준공식 개최

사진=수석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수석 제공

동아쏘시오홀딩스 계열회사인 수석은 23일 충남 당진시 합덕인더스파크 산업단지에서 PET병, 플라스틱캡 등 포장 용기 생산시설을 갖춘 당진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당진공장은 지난해 5월 착공해 부지면적 5만7520m2(1만 7400평), 연면적 2만 5123m2(7600평) 지상 1층 규모로, PET병 100만개, 플라스틱캡 200만개, 알미늄캡 600만개를 일일 생산할 수 있다.

◇ CJ헬스케어, 서울성모병원과 MOU

CJ헬스케어는 지난 22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류마티스 관절염 등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연구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측은 연구‧교육 인력과 학술 정보의 교류를 확대하고 이를 기반으로 전문인력 양성 및 공동연구 협력을 통해 상호간의 발전과 이익을 증대한다는 계획이다.

◇ 광동제약, 건강한 V라인 댄싱 프로젝트

광동제약이 진행 중인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건강한 V라인 댄싱 프로젝트’는 일반인 100명을 선발해 CF 출연의 기회를 주는 캠페인이다. 국립발레단 예술감독 강수진이 디렉터를 맡아 더욱 화제가 됐다. 광고는 모집편, 연습 과정편, V라인 댄싱 군무편 등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돼 현재 두 번째 CF가 방영되고 있다.

◇ 화이자제약, 희귀질환 7000 캠페인 진행

한국화이자제약이 23일 ‘희귀질환 극복의 날’을 맞아, 희귀질환 환자들을 독려하고자 ‘희귀질환 7000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화이자제약 임직원들과 의료전문가들이 자전거를 탈 때마다 주행거리를 측정해 총 누적 주행거리가 7000km를 달성하는 시점에 사회복지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 JW크레아젠, ‘CreaVax-HCC’ 임상 2상 시험 결과 게재

JW신약의 자회사 JW크레아젠의 수지상세포치료제 ‘CreaVax-HCC(크레아박스-에치씨씨)’가 중대한 부작용 없이 간암 환자의 재발률을 크게 낮추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임상 3상 시험을 진행하고 있는 ‘CreaVax-HCC’의 임상 2상 시험 결과에 대한 논문이 면역학 분야의 권위 있는 국제학술지 ‘Oncoimmunology’ 온라인판에 게재됐다.

◇ 동화약품, 정동야행 체험부스 운영

동화약품은 정동야행을 주로 찾는 20~30대 젊은 연령층과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구한말 동화약방과 상해 임시정부 비밀기관이었던 서울 연통부의 모습을 재현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서울 연통부 부스에서는 관람객이 직접 독립투사가 되어 역사 속 독립운동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해 즉석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일양약품, 일자리 박람회 참가

일양약품은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중견기업 100만 + 일자리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일양약품은 이번 채용 박람회를 통해 기업 상담부스를 설치하고 일양약품 취업을 희망하는 구작자를 대상으로 채용상담 및 기업홍보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채용 박람회를 통해 합격된 구직자에게는 서류합격의 기회가 부여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