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 종영 '귓속말' 결말 향한 마지막 몸부림? 결국에는…(17회 마지막회 줄거리 예고)

공유
1

[월화드라마] 종영 '귓속말' 결말 향한 마지막 몸부림? 결국에는…(17회 마지막회 줄거리 예고)

[월화드라마] 종영 '귓속말' 결말 향한 마지막 몸부림? 결국에는…(17회 마지막회 줄거리 예고) /사진=SBS 월화드라마 '귓속말' 몇부작? 17회 마지막회/최종회 줄거리 예고 캡처 (월화드라마 '귓속말' 박보영-신영주 역, 이상윤-이동준 역, 권율-강정일 역)이미지 확대보기
[월화드라마] 종영 '귓속말' 결말 향한 마지막 몸부림? 결국에는…(17회 마지막회 줄거리 예고) /사진=SBS 월화드라마 '귓속말' 몇부작? 17회 마지막회/최종회 줄거리 예고 캡처 (월화드라마 '귓속말' 박보영-신영주 역, 이상윤-이동준 역, 권율-강정일 역)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총 17부작으로 꾸며진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의 17회(최종회)에서는 그 동안 펼쳐왔던 이야기들을 마무리 짓는다.

잘못 채워진 첫 단추부터 다시 풀어내야 했다.
이에 재판은 최일환(김갑수 분)이 조작했던 판결문으로부터 시작되고 이동준(이상윤 분) 및 이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연결되어 재판이 진행된다.

그 가운데 강정일(권율 분)은 낚시터 살인 사건에 대한 자신의 혐의를 전면 부인하며 끝까지 결백을 주장한다.

하지만 신영주(이보영 분)는 이동준과 합세해 강정일의 살인 교사혐의를 언급하며 그에게 심리적 압박을 가한다.

끝없는 악행과 그 악행을 숨기기 위한 또 다른 만행이 반복됐던 강정일 그리고 최수연(박세영 분)은 결국 어떻게 될까?

이들의 최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은 23일(화요일) 밤 10시 마지막 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3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에는 이보영, 이상윤, 권율, 박세영, 김갑수, 김홍파, 강신일, 김해숙, 김서라, 문희경, 김형묵, 김창완, 윤주희, 조성윤, 김뢰하, 조달환, 이현진, 허재호, 정이연, 조성윤 등의 배우가 함께 했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