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버지가 이상해' 민진웅x정소민, 현실 남매 케미에…"남매들이 이상해. 왜 콩닥거리구 다녀"

공유
1

'아버지가 이상해' 민진웅x정소민, 현실 남매 케미에…"남매들이 이상해. 왜 콩닥거리구 다녀"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장남 변준영으로 출연하는 민진웅이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극중 여동생 역의 변미영인 정소민과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주는 사진과 함께 안중희 역의 이준을 악당 '베지터'로 표현한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민진웅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장남 변준영으로 출연하는 민진웅이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극중 여동생 역의 변미영인 정소민과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주는 사진과 함께 안중희 역의 이준을 악당 '베지터'로 표현한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민진웅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 민진웅이 정소민과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주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극중 변준영으로 활약하는 민진웅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여동생 변미영으로 출연하는 정소민, 안중희로 출연하는 이준의 사진과 함께 "이런 게 남매지. 왜 콩닥거리구 다녀 왜? 걸리기만 해, 아주 죽어. 아주"라는 글귀를 게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진웅은 이어 '#아버지가 이상해 #남매끼리 #왜 콩닥거림 #남매들이 이상해 #근데 #귀엽긴 귀여운 #우리중2준'에 해시태그(#)를 다는 재치를 발휘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소민이 두 손으로 꽃받침을 하는 가 하면 V를 그리고, 민진웅이 엄지척을 하는 등 현실 남매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민진웅은 이어 이준을 악당 '베지터'로 표현한 사진을 함께 게재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왜 콩닥거리구 다녀에 빵터짐"(yuwon), "이제 그만 남동생 인정해야죠"(lucky****), "이준 사진에 빵"(weckedh****)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BS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연출 이재상, 극본 이정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