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시티호텔제주, 힐튼부산,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 外

공유
4

[그곳에 가면] 롯데시티호텔제주, 힐튼부산,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시티호텔제주, ‘파타스틱 프라이데이’ 타임세일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 5월 26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특별한 요금으로 오픈 되는 ‘판타스틱 프라이데이(Fantastic Fr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시티호텔제주는 아름다운 한라산과 제주 바다가 객실에서 한 눈에 내려다보일 뿐 아니라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고 실속 있는 제주 여행을 위한 새로운 랜드마크가 되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만 오픈 되는 이번 패키지는 온라인 예약 전용이며 그 주 일요일에서 다음주 일요일까지로 여행일정이 임박한 고객에 한해 특별 제공된다. 예를 들면, 5월 26일에는 5월 28일부터 6월 4일까지의 일정을 예약할 수 있다.

◇7월 오픈 힐튼 부산, 사전 객실 예약 프로모션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최고 수준의 럭셔리 호텔 힐튼부산(Hilton Busan)이 오는 7월 개장을 앞두고 객실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은 힐튼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할 수 있으며 투숙은 7월 15일부터 가능하다. 특히 힐튼 부산은 7월 15일부터 9월 30일 사이에 힐튼 부산을 이용하는 힐튼 아너스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보너스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튼 아너스는 힐튼 호텔 브랜드의 멤버십고객 우대 프로그램이다. 힐튼 부산 홈페이지 또는 힐튼 아너스 어플을 통해 예약한 이용자에 한해 1000포인트부터 최대3000의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단 타 프로모션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풀사이드 바비큐 ‘괌 푸드 페스티벌’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여름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는 6월 8일부터 15일까지 ‘괌 푸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8일간 진행되는 괌 푸드 페스티발을 통해 하얏트 리젠시 괌 호텔 셰프가 준비한 차모로 전통음식과 전통 댄스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메랄드빛 야외 수영장과 루프톱에서 내려다보는듯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서울 도심전망은 풀사이드 바비큐를 대표하는 매력 포인트다. 전통 댄스 공연과 미스괌 포토 이벤트는 6월 11일까지다. 우천시에는 폐장된다. 이용 가격은 주중(월-목) 8만8000원, 주말 및 공휴일에 9만8000원이다. 무제한 음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는 12만8000원이다. 상기 금액에 세금 포함.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공간으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Executive Library &)’를 선보인다. 호텔 14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에는 문학, 경제, 역사, 여행, 매거진 및 해외 도서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가 비치되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으며, 고급 안마 의자와 리클라이너 소파를 갖추어 복합 힐링 스페이스로 재탄생했다. 특히, 수려한 남산의 풍경과 채광을 즐기며 아늑한 휴식이 가능하며, 호텔의 모든 고객이 이용 가능한 오픈 공간인 것이 특징이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켄싱턴 제주 호텔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 떠나기 쉬운 주말, 제주에서 여름을 먼저 느껴볼 수 있는 ‘주말 앤 여행(Weekend & Travel)’ 패키지를 7월 9일까지 선보인다. 6월 9일부터 7월 9일까지 투숙 시, 루프탑 풀사이드 파티인 ‘스파티(Sparty)’ 2인 1회가 제공된다. 주말을 이용해 짧은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마운틴뷰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뷔페 퀴진 ‘라올레’ 또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또는 샴페인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선택할 수 있는 2인 조식이 제공된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유아풀, 실내수영장, 야외 수영장 등의 시설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도 준비되어 있다. 가격은 36만원부터.(10% 세금 별도)

◇쉐라톤그랜드 인천, ‘함께 할 때 더 맛있는 요리’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쉐라톤 그랜드 인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에서는 풍성한 코스요리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함께 할 때 더 맛있는 요리’를 선보인다. 이태리의 대표적인 전체요리 카프레제, 깔라마리, 시저샐러드를 시작으로 셰프추천 수프와 마르게리타 또는 포르마기미니 피자를 맛보고, 모듬 플레이트식으로 준비되는 메인요리로는 소고기 등심 스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 매콤한 닭다리 구이, 제철야채구이와그릴옥수수 등이 준비되며, 가격에 따라 새우 또는 바닷가재, 삼겹살, LA갈비, 바지락, 홍합스튜, 소고기안심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된 메뉴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이며, 최소 2인 기준으로 15만원부터 준비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얼티밋 클래식 이브닝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6월 8일까지 중성적인 신비의 매력을 가진 유명한 카운터테너들과 세계를 매혹시킨 앙상블 세종솔로이스츠가 한 무대에 서는 공연 티켓이 포함된 ‘얼티밋 클래식 이브닝(Ultimate Classic Eve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얼티밋 클래식 이브닝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6월 9일 저녁 8시 예술의 전당 내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얼티밋 카운터테너(Ultimate Countertenors) with 세종솔로이스츠’ 공연 R석 티켓 교환권2매가 포함되어있다. 또한 본 패키지는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과 유아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0만 9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서머 패키지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비즈니스호텔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청량한 여름밤 하늘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문 라이트 위드 스타일(Moonlight with Style)’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구성으로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헤라의 ‘문 워커 오드 뚜왈렛(Moon Walker EDT)’ 50ml, 클라우드 생맥주 2잔과 나초 세트,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혜택이 있다. 함께 제공되는 클라우드 생맥주 2잔과 나초 세트는 21층 르 스타일 레스토랑 & 바에서 이용 가능하며,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는 체크인 시 예약 후 최대 1시간 이용 가능하다. 이 패키지는 금, 토 주말에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6만3900원(부가세 포함)이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 무제한 ‘삼겹살 BBQ 뷔페’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알로프트 서울 강남 누크 레스토랑에서 와인과 생맥주 모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삼겹살 BBQ 뷔페’를 새롭게 선보이며 직장인들에게 가성비 높은 회식 장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삼겹살 BBQ 뷔페에는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식 메뉴인 삼겹살을 가장 맛있는 상태로 숙성시켜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된다. 와인과 생맥주에 모두 어울리는 치즈 닭갈비, 치킨 가라아게, 그릴 소시지, 오뎅 나베, 타코 와사비, 치즈 플래터 등 3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소주는 별도 판매한다. 1인 기준 3만8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매 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