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25일 목요일 망신수 시비수 관재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25일 목요일 망신수 시비수 관재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5월25일(음력 4월30일‧임자일) 수리운세


앞장서서 행동하면 망신수, 시비수만 따른다. 중용을 지키면서 뒷전에서 처리하는 것이 빠르다. 허욕을 부리지 말고 바른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신중하게 행동하면 구설수, 관재수는 면한다.



성급하게 처신하지 말고 가급적 상대방 의견에 따르면 시비수, 모함은 피한다. 원만한 가운데 매사가 이뤄지는 법이다. 특히 이성운, 사랑운, 가정운 문제가 복잡하니 신경을 쓰도록 하라.



금전운에 대한 욕심이 과하면 주위로부터 배신당할까 우려된다. 의리를 갖고 행동하며 주위와 원만하게 융합하라. 기회를 보면서 추진할 때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분수 밖의 일은 청산하라. 여유를 가지고 결정적인 순간을 노려라. 때로는 투기운도 이득이 될 수 있다. 매사에 용기를 갖고 임할 때이며 선택을 잘해야 후회가 없다.



과감하게 행동하라. 정에 치우치면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덕을 쌓고 선배나 윗사람을 존경하면 만사는 형통된다. 허욕은 항상 금물. 오후에는 자신의 주장이 관철되겠다.



근심과 시비가 따르나 주관을 가지고 대처하라. 분수를 지키면 승산은 있으며 밖으로 나가면 손해가 따른다. 어려운 시기이나 지혜를 살려 신중하게 대처하라. 문서운 피해를 볼 듯.



노력이 필요한 시기다. 난관에 부딪칠지 모르나 서북간에 귀인운이 나선다. 분주다사해도 실리를 먼저 찾도록 해라. 주관을 갖고 소신껏 일을 추진해 나아갈 것.



노력한 대가가 예상외로 크겠다. 사업가는 자만하면 손해가 따르니 인내와 노력으로 외적인 일을 풀어나가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을 얻어도 처세를 중히할 것.



변화가 많고 복잡하나 중도에서 좌절하거나 변동하지 말라. 늦게는 행운이 따른다. 독자적으로 판단하면 주위로부터 배신만 당하나 상호 협력하면 재물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파주 이천 안성 김포 화성 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