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에어, 바른휴가운동 캠페인 영상 공개… “바르디 바른 휴가문화 위해”

공유
0

진에어, 바른휴가운동 캠페인 영상 공개… “바르디 바른 휴가문화 위해”

진에어가 25일 바른휴가운동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이미지 확대보기
진에어가 25일 바른휴가운동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글로벌이코노믹 최수영 기자] 진에어가 25일 바른휴가운동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올바른 휴가 문화 정착을 위한 영상 글귀들이 눈에 띈다.

이 캠페인 영상은 ‘누구의 눈치도 보지 말고 휴가를 편안하게 다녀오자’를 주제로 직장 내 휴가 관련 다양한 상황들을 흥미롭게 각색했다.
tvN드라마 혼술남녀에서 공무원 시험 학원 선생님을 연기한 배우 민진웅이 이대리 역할로 출연했다.

그는 직장 상사와 간단한 단어로 대화를 주고받는 상황을 재미있게 연출해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있다.

캠페인 영상은 ‘한 글자편’을 시작으로 ‘다섯 글자편’까지 시리즈로 제작됐으며 캠페인 전용 페이지, 케이블TV, 진에어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바른휴가운동은 올바른 휴가 문화 정착을 위해 기획된 진에어의 연중 캠페인이다.

진에어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는 기업들의 동참을 제안하고, 참여 기업 임직원에게는 특가 프로모션 사전 오픈을 비롯해 홈페이지에서 상시 판매하는 국내외 항공권 약 3~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진에어는 오는 29일까지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진에어 공식 SNS채널에 게시된 바른휴가운동 캠페인 영상을 해시 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진에어는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과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