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현대홈쇼핑, G마켓, 위메프

공유
0

[오늘은 여기] 현대홈쇼핑, G마켓, 위메프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3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홈쇼핑이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현대홈쇼핑 플러스샵(PLUS#)’3호점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테크노관 지상1층에 위치한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은 27평 규모로, 홈쇼핑 인기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하는 ‘O2O(Online to Offline)’ 개념의 상설매장이다. 현대홈쇼핑 대표 브랜드인 ‘JB Y’, '모덴'을 비롯해 '데님오브벌츄(DOV)', '스타일J’ 등 50여 개 홈쇼핑 패션, 잡화, 명품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며, 세트 구성으로 판매되는 의류 등을 단품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플러스샵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5월 26일부터 6월 2일까지 오픈 기념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 알라딘 공식 입점… 단독 프로모션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알라딘’을 공식 입점시켰다. 이로써 교보문고, 예스24,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 영풍문고를 포함해 국내 주요 6개 온라인 서점을 G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마켓은 오는 6월 4일까지 알라딘 공식 입점을 기념해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알라딘을 비롯해 6개 서점의 전 상품에 대해 추가 15% 카드사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신한, 롯데, 현대, KB국민카드 사용 고객은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 시 할인을 즉시 적용할 수 있으며, 매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알라딘 추천 도서 중 2권 이상 구매 시 특별 굿즈를 각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 생활·주방 파트너사들과 ‘기부美 데이’ 진행

위메프는 생활·주방 19개 파트너사들과 함께 ‘기부美 데이’ 기획전을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기부美 데이’를 통해 생활·주방·건강 카테고리 내 리빙박스, 찜질팩, 옷걸이, 우산, 식탁매트 등 인기 상품 19종을 최저가로 판매하고, 판매 수량의 10%씩을 추가한 수량만큼 아름다운 가게로 6월 초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美 데이’ 기획전에 참여하는 업체는 까사마루, DH쇼핑, 가온, 가쯔, 니즈인터내셔날, 더은, 동화리빙, 신세계코리아, 씨엔디상사, 에스티아이그룹, 에이플물류, 올리빙, 위드기프트, 위드원, 제이가구, 수건넷, 아소리빙, 홈스웰, 홈앤리빙 등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