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 임피리얼팰리스서울호텔, 그랜드힐튼서울 外

공유
1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 임피리얼팰리스서울호텔, 그랜드힐튼서울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라스테이, 6월 징검다리 연휴 맞이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 동탄이 6월 초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화성 뱃놀이 축제’와 연계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동탄은 징검다리 연휴가 시작되는 6월 2일부터 연휴가 끝나는 6일까지 큰 폭의 할인에 일자별 혜택을 포함한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패키지를 출시한다.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는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짧은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전곡항에서 열리는 ‘화성 뱃놀이 축제’의 크루즈 요트 탑승권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이탈리아 커피 장인이 블랜딩한 명품 COVA커피 테이크아웃 2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고객 편의 서비스 강화

이미지 확대보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투숙객을 위한 스마트폰 대여 서비스, 싯다운 체크인 서비스 등 고객 편의 서비스를 강화했다. 스마트폰 대여 서비스는 객실 투숙객 중 전화가 필요한 내외국인 대상으로 1일 (24시간) 9900원에 스마트폰을 대여해주는 서비스이다. 하루 9900원만 지불하면 인터넷, 국내 음성통화, 문자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고객이 편안히 앉아서 체크인할 수 있는 싯다운 체크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3개의 착석 가능한 좌석식 프론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으며, 물 1병도 함께 제공 중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구스아일랜드를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이미지 확대보기

미국 시카고에서 시작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크래프트 맥주 ‘구스 아일랜드’가 오는 6월 16일에 그랜드 힐튼 서울을 찾아온다. 그랜드 힐튼 서울 ‘구스 아일랜드 비어 페스티벌’에서는 통돼지 바비큐와 다양한 해산물 등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다양한 품종의 구스 아일랜드 크래프트 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전자 현악 & 비트박스 공연 및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스 아일랜드 비어 페스티벌은 단 하루, 6월 16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되며 입장료는 8만5000원이다. 입장 후에는 뷔페와 구스 아일랜드 수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코웨이와 ‘클린 쿨링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서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미세먼지로부터 벗어나 건강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클린 쿨링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내 청정 층에 위치한 객실 내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AP-1516D를 비치했다. 또 여의도 공원의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스위트 형 객실에서의 1박, 객실 내 비치된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체험 혜택 제공, 5만원 추가 시, 파크카페 2인 조식 무료 제공(소아 최대 2인 조식 무료 제공), 프레시 샹그리아 빙수 1개제공, 파크카페 내 점심 또는 저녁 식사 시, 프로모션 메뉴를 제외한 모든 메뉴 20% 할인혜택 등이 있다. 가격은 1베드 룸 아파트먼트 25만원, 1베드 룸 스위트 28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