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아버지가 이상해' 25회 이유리x류수영, 기습 결혼발표?!…안효섭x류화영, 진도 훅 키스!

공유
1

[핫 예고]'아버지가 이상해' 25회 이유리x류수영, 기습 결혼발표?!…안효섭x류화영, 진도 훅 키스!

27일 밤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25회에서는 변혜영(이유리 분)과 차정환(류수영)이 기습 결혼 발표를 하고, 변라영(류화영)과 박철수(안효섭)는 로맨스 진도가 훅 나가 키스까지 나눈다. 사진=KBS2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7일 밤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25회에서는 변혜영(이유리 분)과 차정환(류수영)이 기습 결혼 발표를 하고, 변라영(류화영)과 박철수(안효섭)는 로맨스 진도가 훅 나가 키스까지 나눈다. 사진=KBS2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와 류수영이 기습 결혼 발표를 한다.

27일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25회에서는 차정환(류수영 분)과 변혜영(이유리 분)이 기습 결혼 발표를 하고, 박철수(안효섭 분)와 변라영(류화영 분)은 진도가 훅 나가 키스까지 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차정환은 결혼하자는 혜영을 끌어안고 엄청 좋아한다. "나 진짜 걱정 많이 했어"라는 혜영에게 정환은 "보고 싶었어"라고 대답한다. 혜영은 "난 죽는 줄 알았어"라고 그동안 애 태웠던 속내를 드러낸다.

한편, 안중희(이준 분)는 미영(정소민 분)을 챙기게 되는 자신의 마음이 어리둥절하지만 여동생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중희는 '유도가 그냥 매니저냐? 내 여동생이나 마찬가진데'라고 생각한다. 미영은 자신을 보고 오빠 미소를 짓는 중희에게 "왜요?"라고 물어본다. 이에 중희는 '여동생'이라고 속으로 대답한다.

윤석(변한수· 김영철 분)은 안중희 촬영장에 도시락을 직접 싸보내기로 결심한다. 장남 준영(민진웅 분)을 데리고 시장에 다녀온 윤석은 "중희 촬영장에 도시락 좀 싸 보내려고"라고 말한다. 준영은 그런 윤석을 도우며 장남 콤플렉스 소외감에 빠진다.

중희는 윤석이 싸온 도시락을 들고 촬영장에서 입이 귀에 걸린다. 준영은 그런 중희를 보고 '아버지가 자랑스러워 할 만 해요. 전 언제나 실망만 시켜드린 아들이니까'라고 자책한다.

한편, 박철수는 변라영과 로맨스 진도가 훅 나간다. 철수와 앉아 있던 라영은 주변인들이 아는 척을 하자 불편해한다. 라영은 "연예인들이 비밀연애를 괜히 하는 게 아니라니까"라며 철수에게 비밀연애를 제안한다. 이에 철수는 "앞으로도 제가 모르는 게 있으면 알려주세요"라며 라영에게 기습 키스를 한다. 연애박사 라영은 "뭘 알려줘야 하나?~"라며 뺀질거린다.

나영실(김해숙 분)은 큰 딸 혜영에게 차정환을 찾았느냐며 "다시 만나기로 한건 아니고?"라고 확인한다. 혜영은 그런 엄마에게 짐짓 모른 채 발뺌한다.
정환의 부친 차규택(강석우 분)는 아내 오복녀(송옥숙 분)에게 "이제는 결혼 반대해서는 안 된다는 것 알고 있지?"라고 다시 한 번 다짐한다

양가의 분위기가 무르익은 것을 확인한 혜영과 정환은 각자 가족에게 결혼 결정을 알리기로 한다. "그럼 오늘 각자 집에다 결혼 발표 하는 걸로!"라는 정환의 말에 혜영은 "콜"이라고 외친다.

정환의 결혼 발표에 콜을 외친 혜영. 장남 변준영-김유주(이미도 분) 결혼에 이어 장녀 변혜영과 차정환의 결혼으로 오복녀와 나영실이 또 다른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다.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연출 이재상, 극본 이정선)은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