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설리, 입벌린 장어에게 어떻게 했길래… 네티즌들, 동영상 게재 후 삭제 왜?

공유
0

설리, 입벌린 장어에게 어떻게 했길래… 네티즌들, 동영상 게재 후 삭제 왜?

20일 아이돌 Fx 출신 배우 설리가 먹기 직전 죽어가고 있는 장어를 놀리는 듯한 동영상을 게재해 논란이 일자 이를 급히 삭제했다. 현재 이날 오후 11시에는 다 익은 장어 사진이 올라와있다. 사진=설리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아이돌 Fx 출신 배우 설리가 먹기 직전 죽어가고 있는 장어를 놀리는 듯한 동영상을 게재해 논란이 일자 이를 급히 삭제했다. 현재 이날 오후 11시에는 다 익은 장어 사진이 올라와있다.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아이돌 Fx 출신 배우 설리가 먹기 직전 죽어가고 있는 장어를 놀리는 듯한 동영상을 게재해 논란이 일자 이를 급히 삭제했다.

설리는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어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 속 장어는 몸통이 갈라진 채 불판 위에 놓여 있지만 신경은 아직 살아있어 입을 벌리고 있었다.

영상 속 설리는 장어가 말하는 듯 "으아악 살려줘 살려줘"를 더빙하며 웃음을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설리 인신공격은 하지 않는 게 맞으나 장어 얼굴 꿈틀대는 영상 올린 것에 대해서는 설리도 자기를 되돌아 봤으면 함" "그 영상보고 토나올뻔함" "궁금, 어떤 거길래" "인생에서 가장 쓸데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설리는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어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가 논란이 일자 삭제하고 다 익은 장어 사진을 올렸다. 사진=설리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설리는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어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가 논란이 일자 삭제하고 다 익은 장어 사진을 올렸다.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