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기방♥김희경 결혼식 비밀리에 치를 것… 수지·조정석도 올까?

공유
1

김기방♥김희경 결혼식 비밀리에 치를 것… 수지·조정석도 올까?

배우 김기방과 모델 김희경이 오는 9월 결혼을 발표하면서 하객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출처=김기방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김기방과 모델 김희경이 오는 9월 결혼을 발표하면서 하객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출처=김기방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배우 김기방과 모델 김희경이 오는 9월 결혼을 발표하면서 하객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2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김기방이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오는 9월 30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기방의 배우자가 될 김희경은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리에이션의 모델로 이름을 날렸으며 2004년 제 13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얼굴을 알렸다. 당시 도회적인 이미지로 큰 인기를 구가했다. 김희경은 현재 지난 2014년 런칭된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의 부대표를 맡고 있다.

김기방과 김희경은 2년여 교제 끝에 결혼을 약속했으며 최근 결혼준비를 차근차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두사람의 결혼식에 올 지인들에 관심이 쏠린다.

김기방이 다수의 작품을 하면서 만난 배우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수지와 영화 '형'에서 열연한 조정석과 엑소 도경수가 참석할 지 기대된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밀리에 치러질 예정이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