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에어, 장애인·국가유공자·군인 등 국내선 할인제도 확대 시행

공유
0

진에어, 장애인·국가유공자·군인 등 국내선 할인제도 확대 시행

진에어가 22일 3인 이상의 가족 운임 할인제도와 제주도민, 재외도민과 명예도민 할인제도 등을 시행해 왔으며, 이번에 장애인, 국가유공자, 군인 등에 대한 국내선 할인제도를 확대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진에어이미지 확대보기
진에어가 22일 3인 이상의 가족 운임 할인제도와 제주도민, 재외도민과 명예도민 할인제도 등을 시행해 왔으며, 이번에 장애인, 국가유공자, 군인 등에 대한 국내선 할인제도를 확대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22일 3인 이상의 가족 운임 할인제도와 제주도민, 재외도민과 명예도민 할인제도 등을 시행해 왔으며, 이번에 장애인, 국가유공자, 군인 등에 대한 국내선 할인제도를 확대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확대되는 할인제도는 국내선 전 노선에서 장애인과 동반보호자 1명, 국가유공자와 유족, 독립유공자와 동반보호자 1명, 국가유공상이자와 동반보호자 1명, 5.18 민주유공자와 유족에게 40%, 국방부 소속 군장병, 공무원, 군무원은 10%의 운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탑승 당일에 증빙 서류(복지카드, 국가보훈처 발행 신분증, 군인신분 증명서 등)를 소지해야 한다.

이번 국내선 할인제도는 발권일 기준 지난 20일부터 시행됬으며, 진에어 홈페이지와 고객서비스센터, 공항 등에서 항공권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진에어는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노선에 이어, 6월 30일 광주-제주 노선에 취항해 총 4개의 국내선을 운영하게 된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