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무선청소기 1등 브랜드 향해 고군분투… “대대적 마케팅 시동”

공유
0

LG전자, 무선청소기 1등 브랜드 향해 고군분투… “대대적 마케팅 시동”

방송인 서장훈이 출연한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의 유튜브 동영상.이미지 확대보기
방송인 서장훈이 출연한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의 유튜브 동영상.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LG전자가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1등 브랜드로 발돋움 하기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LG전자는 최근 출시한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해 체험단 모집과 TV 광고, 유튜브 동영상 등을 공개했다.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은 다음달 9일까지 100명을 모집한다. 희망자는 LG전자 코드제로 A9 홈페이지에 간단한 개인정보와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다음달 중순 체험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본인의 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 코드제로 A9을 제공할 방침이다. ‘베스트 사용기’를 남긴 3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도 선물한다.

아울러 LG전자는 지난 21일 해당 제품의 유튜브 동영상도 공개했다. 방송인 서장훈이 코드제로 A9의 청소 성능과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TV 광고는 이번 주말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드제로 A9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무선청소기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코드제로 A9은 상중심 타입의 무선청소기다. 세계 최고수준의 흡입력과 위생성, 긴 배터리 시간 등을 앞세워 글로벌 무선청소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LG의 야심작이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