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6월27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6월27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6월27일 띠별운세(음력 윤5월4일‧을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확고한 자신이 없으면 문서운에 조심하라. 인정이나 의도도 때로는 손해를 가져온다.

60년생 조직 내부에 갈등이 두렵다. 불평의 소재를 파악하되 조용한 가운데 처리하라.

72년생 자신의 고집보다는 순리를 따르라. 쌍방이 너무 안이하게 생각하고 있다.

84년생 자신의 분수에 맞지 않는 사업이나 문서에 책임을 지지 말라. 경솔하게 나서면 관재수, 구설수가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명예운도 중요하지만 주위의 호응이 더욱 중요하다. 행동보다 말이 앞서면 절대 안 된다.

61년생 용기를 내서 싸우기 보다는 참으면서 시간의 흐름을 기다려라. 과격하면 원수가 된다.

73년생 뛰어난 판단력이 성공의 포인트다. 사업운이 외부의 영향을 받게 된다.

85년생 문서운이 형통되며 지연된 상태의 일이 순리적으로 풀려 나가는 때다. 투자운이 좋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일은 순간적으로 뒤바뀔 수도 있다. 상승운이 따라주니 과감하게 밀어 붙여라.

62년생 마음을 합할 때 일은 이뤄지며 이익도 얻겠다. 슬하에 근심이 따를 수도.

74년생 문서운 관계에 치중하여 완벽을 기하라. 잘못하면 구설수에 오르기 쉽다.

86년생 진행 중인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 교제에 시비가 일겠다. 속단하지 말고 남의 의견도 경청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뜻과 같이 매사가 풀리지 않으니 겸손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현 위치에 만족하라.

63년생 소송이 걸려오기 전에 중재자를 넣어 조정함이 이롭다. 구설수에 조심하라.

75년생 서두르면 안 된다. 믿음과 신뢰로 차근차근 매사를 풀어 나가면 큰 뜻이 형통된다.

87년생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도 때로는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자신을 갖고 행동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구하는 것은 얻게 되나 문서운에 신중을 기하라. 성급함보다는 안정을 갖고 대처하라.

64년생 용기와 박력을 살려 적극성 있게 행동하라. 행운은 노력한 만큼 따른다.

76년생 문서운 관계는 안전하니 착실하게 행동하면 생각한 것 이상으로 재물운, 명예운을 얻는다.

88년생 항상 현실을 감안하여 일에 착수하는 습관을 길러야 원대한 계획도 이뤄진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적극적인 방법을 택하라. 너무 이익을 앞세우지도 말라. 결과만이 중요하다.

65년생 거래는 업무내용이나 상대방에 따라 차이가 있겠으나 의외로 빨리 사업운, 영업운이 이뤄진다.

77년생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며 문서운 관계도 좋다. 그러나 자만하지 말고 겸손해야 한다.

89년생 타인의 일에 일체 개입하지 말라. 노력은 하지만 실리를 얻지 못하니 몸만 고달프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문서에 치중하다 보면 가까웠던 사람을 잃을 수도 있다. 실리만을 앞세우지 말라.

66년생 실리를 얻지 못하면서 나서다 보면 뜻과 같지 않게 구설수, 관재수만 따른다.

78년생 순간적으로 폭발하면 남과의 협상이 어렵다. 기회를 잃지 않도록 대인관계를 중히 여길 것.

90년생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루려고 노력하지 말라. 조용히 관망함도 유리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결과가 좋으면 그 이상 바랄 나위가 없지만 과정에 있어 노력이라는 것을 인식할 때다.

67년생 마음먹은 계획은 뜻대로 이루어지며 문서운 또는 명예운이 받쳐주니 적극성이 필요하다.

79년생 서로의 의심 때문에 트러블이 있겠다. 서로 불만을 피하면 좋은 결과를 맺는다.

91년생 충고도 귀에 들어오지 않고 고집스럽게 진행하다 보면 비로소 정신을 차릴 것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원대한 포부도 이룰 수 있는 시기. 새로운 변화에 치중하라. 행운의 날.

68년생 안 되는 일은 일찍 포기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라. 재물운은 따른다.

80년생 한발 앞서 연구하고 흐름을 파악하여 행동에 옮겨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른다.

92년생 포용력과 인내력을 발휘하여 장기적 안목으로 일을 도모하라. 정보수집이 필요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문서 면에 신경을 쓰라. 서류 관계는 가일층 검토 분석하여 완벽하게 처리함이 중요하다.

69년생 이익을 떠나 신뢰감을 살려 행동하라. 목적 없이 뛰어들면 고달프기만 하다.

81년생 과감하게 계획을 밀고 나가야 한다. 묵은 것은 탁 털어버리는 용단이 필요하다.

93년생 자기 분야의 일로 여행운이 따른다. 재물운 또한 겸비하나 애정운, 사랑운 관계는 시끄럽겠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경솔하게 행동하면 주위로부터 실망만 산다. 문서운 관계에 신경을 써서 확인하라.

70년생 내부에서 의견충돌은 피하고 문서운의 처리는 신중하게, 불이익을 초래하면 마음만 괴롭다.

82년생 치밀한 성격을 잘 살리도록. 성급하게 돌진하면 도중에 야기되는 문제가 많다.

94년생 참고 견디기 어렵다고 마음이 동요되어서는 안 된다. 이성간에 구설수에 조심.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뜻밖에 큰 도움을 얻겠고 궁금하던 소식 들으니 마음이 후련하겠다. 행운의 날.

59년생 문서운 관계로 뜻하지 않은 피해가 있을까 두렵다. 자신의 보완책을 강구해 보도록.

71년생 계약 서류는 사전에 철저히 확인토록. 공과 사를 엄격히 구분하는 것이 처세의 기본이다.

83년생 노력의 대가를 얻는 하루. 문서운에 행운의 날이며 연인운, 이성운 관계도 기쁜 소식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모운 자식운 부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도봉구 쌍문동 방학동 창동 도봉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