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25일 일요일 여행운 변화운 귀인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25일 일요일 여행운 변화운 귀인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6월25일(음력 윤5월2일‧계미일) 수리운세


무슨 일이든 오전을 활용하라. 지연되면 타인의 이익만을 초래하게 된다. 이웃과 화목할 때 주위의 도움은 큰 행운을 보장한다. 과분하게 탐하지 말고 과음 과식에 주의하라.


환경에 민감하지 말고 자기관리를 확실히 하고 일처리는 과감하게 하라. 섣부른 투자나 이웃과의 경쟁은 절대 삼가라. 사업운 확장도 금물이다. 분주하게 뛰지만 소득은 적을 때다.


새로운 다짐이 필요하다. 뜻이 이루어지기 어려우나 조급하지 말 것. 주위와 융합해야 상황이 호전된다. 독단적 행동은 큰 실수를 유발하게 된다. 덕을 베풀면 그 이상을 얻게 된다.


성급히 행동할 경우 큰 불화가 예상된다. 주위로부터 소외가 예상되나 불쾌하게 생각하지 말 것. 차분하게 자신을 돌아보고 이웃을 포용하라. 심신양면으로 분주하나 중단하지 말라.

최선의 길은 과감한 변화를 모색하는 것이다. 능률도 오르고 재물운도 따른다. 적극적인 자세에서 귀인운의 도움도 예상되며 금전운의 행운도 기약된다. 겸허한 자세로 상대를 포용하라.


방향감각을 잃기 쉬울 때이니 자주하며 좀 더 신중히 판단하라.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불화에 유의하여 매사를 너그럽게 처리하라.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에는 불화가 예상된다. 주위를 의식하지 말 것.


보증이나 신용으로 큰 난관이 생길 조짐이다. 이웃의 구설수에도 유의하라. 근본을 중시할 것이며 눈앞의 이익보다 후일의 큰 목표를 소중히 하도록. 여행운, 변화운 시도는 최상.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한 추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미결된 문제는 오전을 활용하여 해결하라. 심리적 갈등이 예상된다. 현실을 너그럽게 포용하고 실리는 확실히 챙겨라. 성실함이 필요하다. 노력한 만큼 거래와 타협도 뜻을 이룬다.


귀인운의 도움이 예상되니 이웃을 포용하라. 실리만을 추구하면 주위의 반목이 따르게 된다. 감정적인 행동을 자제할 것. 성급한 일처리와 승부는 절대 금물이며 여유 있게 대처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취업운 합격운 시험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서구 염창동 등촌동 화곡동 가양동 마곡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