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CN 편성표] 주말드라마 '듀얼' 양세종, 살인을 해야만 했던 진짜 이유는...(8회예고시청률)

공유
1

[OCN 편성표] 주말드라마 '듀얼' 양세종, 살인을 해야만 했던 진짜 이유는...(8회예고시청률)

[OCN 편성표] 주말드라마 '듀얼' 양세종, 살인을 해야만 했던 진짜 이유는...(8회예고시청률)  /사진=OCN 주말드라마 '터널' 후속 '듀얼' 8회 줄거리 예고편 캡처 (OCN 주말 드라마 '듀얼' 등장인물 정재영-장득천 역, 김정은-최조혜역, 양세종- 이성준 역 / 이성훈 역, 서은수-류미래 역)이미지 확대보기
[OCN 편성표] 주말드라마 '듀얼' 양세종, 살인을 해야만 했던 진짜 이유는...(8회예고시청률) /사진=OCN 주말드라마 '터널' 후속 '듀얼' 8회 줄거리 예고편 캡처 (OCN 주말 드라마 '듀얼' 등장인물 정재영-장득천 역, 김정은-최조혜역, 양세종- 이성준 역 / 이성훈 역, 서은수-류미래 역)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케이블 영화채널 OCN 편성표에 따르면 6월 25일(일요일) 밤 10시 20분 OCN 주말드라마 ‘듀얼’이 방송된다.

OCN 주말드라마 ‘듀얼’ 8회에서는 장득천 형사(정재영 분)가 다음 타깃을 죽이면 딸을 돌려주겠다는 살인범 이성훈(1인 2역/양세종 분)의 제안을 받아들일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성훈이 살인 대상으로 지목한 박동술(이해영 분)을 납치한 장득천 형사는 최조혜 검사(김정은 분)를 만나 뜻밖에 이야기를 듣는다.

살인범 이성훈이 원하는 것은 박동술의 목숨이 아닌 그의 신장이라는 것을 알게 된 장득천 형사는 이성훈에게 거래를 제안하고, 늘 냉정함을 잃지 않았던 이성훈의 흥분한 모습에서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해진다.

한편, 이성준(1인 2역/양세종 분)은 과거 자신을 아는 이의 등장으로 잃었던 기억에 한발 더 다가서고, 류미래(서은수 분)은 이성훈이 살인을 저지르는 이유를 깨닫게 된다.

그 가운데 살인범 이성준, 탈주범 이성훈과 똑 같은 얼굴을 한 의문의 지하실 시체와의 연결고리가 하나씩 밝혀지며 숨겨진 진실이 점점 드러나기 시작하고, 장득천 형사는 무사히 딸과 만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6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OCN 주말드라마 ‘듀얼’은 1회 시청률 2.0%을 시작으로 2회 1.9%, 3회 2.0%, 4회 2.2%, 5회 1.5%, 6회 1.9%, 7회 1.5%를 보이고 있다. (닐슨코리아 제공)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