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중동 부호 잡아라”… ‘시그니처’ 프리미엄 마케팅 개시

공유
0

LG전자 “중동 부호 잡아라”… ‘시그니처’ 프리미엄 마케팅 개시

LG전자가 6월 한달간 두바이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진행한 시그니처 체험행사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6월 한달간 두바이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진행한 시그니처 체험행사 모습.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LG전자가 중동 부호들을 공략하기 위해 초프리미엄 브랜드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마케팅을 시작한다.

시그니처는 ▲기술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직관적 사용성 등을 갖춘 LG전자의 프리미엄 제품군을 통칭하는 단어다.
LG전자는 이슬람의 금식 기간이자 최대 쇼핑기간인 라마단(5월27일~6월24일)에 맞춰 6월 한달간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 400여명을 초청해 두바이 팜주메이라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LG전자는 행사장에 현지 고급주택 구조와 유사한 1600㎡ 로얄스위트룸을 마련했다. 이곳에 시그니처 전 제품을 연출해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거실과 침실에 각각 설치된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느낌이 구현돼 고객들의 탄성을 이끌어 냈다.

또한 세탁기와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은 물론 의류관리기 스타일러와 트윈워시 등을 자연스럽게 체험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 지역대표 부사장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중동 시장에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성공적으로 론칭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