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G9, 현대百, 신세계百

공유
0

[오늘은 여기] G9, 현대百, 신세계百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G9, 요가, 필라테스, 헬스기구 등 1평 운동용품 인기


이미지 확대보기

종합쇼핑몰 G9는 7월 3일 오전 9시까지 ‘집에서 운동한다, 집에서 몸짱된다’ 기획전을 열고 폼롤러, 스텝박스, 요가매트, 피트니스웨어 등을 선보인다. 무제한 10% 할인쿠폰을 제공해 혜택을 더했다. 또한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트렌드메이커’ 코너에서 움직임을 최소화하는 1평운동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현대백화점, 29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돌입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18일간 전국 15개 점포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정기 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700여개로 예년과 비슷한 수준이지만, 선글라스·샌들·비치웨어·모자 등 휴가철 아이템을 작년보다 30% 이상 늘렸다. 할인율은 10%에서 최대 30%다. 현대백화점은 특히, 세일 기간 동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0명에게 현대자동차 신형 SUV '코나' 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영수증 하단의 별도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포별로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7일이다.

◇신세계百, 여성캐주얼 브랜드 LAP과 협업 행사


신세계가 여름 정기세일을 맞아 패션·화장품 1만원 럭키박스를 앞세워 올 여름 최대 소비특수를 노린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여름 정기세일과 함께 여성캐주얼 브랜드 LAP과 손잡고 ‘La La La in Summer’를 기획, 패션부터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럭키박스 구성으로 ‘여심(女心)’저격에 나선다. LAP 본 매장 외에 ‘LALA마켓’이라는 별도 공간을 마련해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LAP 티셔츠 2만9000원, 블라우스 4만9000원, 라탄백 5만9000원, 선 드레스 3만9000원 등 올 시즌 인기 패션 상품들이 특가로 펼쳐진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