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G마켓, 미니스톱, 롯데닷컴

공유
0

[이거 꼭 봐!] G마켓, 미니스톱, 롯데닷컴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G마켓, 유럽 1등 가전 ‘베코(BEKO)’ 품었다


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이 60년 전통의 유럽 최대 가전 브랜드 베코(BEKO)를 국내 최초 론칭한다.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7월 2일까지 ‘베코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대표 상품을 최대 11%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는 국내 브랜드 중 동일 스펙 대비 30% 저렴한 가격이다. ‘베코 브랜드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이는 베코 제품은 모두 정식 발매품으로 국내 표준 변압(220v)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구입 후 하이마트를 통해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건조기 모터와 냉장고 컴프레서는 12년까지 무상 보증된다. ‘베코 전기식 건조기(8kg)’는 80만9000원에 판매하고 사은품으로 ‘메오리 수납박스’를 증정한다. 이 제품은 전기 효율이 매우 높아 국내 가전 1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유럽 최고의 에너지 효율 등급 A+++를 받았다. 또한 ‘베코의 2도어 냉장고 250L’는 11% 할인한 39만9000원에, 440L 냉장고는 61만9000원에 선보인다. 사은품으로는 구찌니의 스핀볼(250L)과 죠셉죠셉 밀폐용기(440L)을 제공한다.

◇편의점 미니스톱, ‘미스터 치밥왕’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간편식 치킨덮밥 도시락‘미스터 치밥왕’을 출시했다. ‘미스터 치밥왕’은 치밥(치킨+밥)을 좋아하는 20대를 위해 부드러운 닭 안심살을 사용한 양념치킨을 메인으로 렌지업 후 간편하게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비벼먹을 수 있도록 만든 덮밥 형태의 도시락이다. ‘미스터 치밥왕’은 안심살로 만든 치킨가라아게, 양념치킨소스, 마요드레싱, 모짜렐라치즈가 담긴 위 칸과 백미밥, 에그스크램블, 다진 햄, 다진 맛살로 채운 아래 칸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스터 치밥왕’의 가격은 3500원이다.

◇롯데닷컴, 서울 3대 유명 빵집 입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명가의 맛’ 코너에 ‘김영모과자점’과 ‘리치몬드과자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5월 입점한 ‘나폴레옹 과자점’을 포함해 서울을 대표하는 3대 빵집을 롯데닷컴에서 한번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김영모과자점’은 바움쿠헨, 마들렌, 휘낭시에 등 주요 구움과자 세트상품이 판매한다. ‘리치몬드과자점’은 충남 공주 밤을 사용한 밤식빵, 건강을 생각한 호밀빵 등이 있으며, 모두 롯데닷컴에서 주문 가능하다. 특히 입점 기념 행사로 6월 30일까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주문 1건 당 레몬케이크 2개를 증정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