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LF 신세계인터 신원 外

공유
0

[패션 그거!] LF 신세계인터 신원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F, 닷드랍스 이벤트 진행

사진=LF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F 제공

LF가 전개하는 ‘닷드랍스(Dot Drops)’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24일까지 LF몰에서 싱가포르 에어텔 이용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항공사 ‘싱가포르 항공’과 제휴를 맺고 1인 2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조식 포함 숙박권 및 싱가포르 유니버설스튜디오 1일 입장권으로 구성된 시아홀리데이(SIA Holidays) 3박5일 이용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 신세계인터 지방시, 듀에토 백 출시

지방시(GIVENCHY)가 2017년 가을을 맞아 듀에토(Duetto) 백을 새롭게 출시한다. 각기 다른 질감의 가죽과 대비되는 색상의 아름다운 조화를 강조한 가방으로, 이탈리아어로 2중주를 뜻하는 ‘듀에토’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백 컬렉션으로 크로스 형태로 매거나 어깨에 걸칠 수 있는 아담한 크기의 크로스바디 스몰백이다.

◇ 신원 지이크, 디자인 공모전 진행

신원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지이크’에서 7월 16일까지 캐주얼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아이디어를 나누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만든다는 취지로 기획한 이번 행사에는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아트웍 작품들은 지이크 내부 심사를 통해 ‘2017 F/W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 동상

유니클로(UNIQLO)가 지난 24일(프랑스 현지시간) 폐막한 ‘2017 칸 라이언즈 광고제’에서 제일기획과 함께 진행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으로 옥외 부문 동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칸 라이언즈’는 1953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로, 올해는 총 24개 부문에서 4만1000여 편의 캠페인이 경쟁을 펼쳤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