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최파타' 크리샤 츄, 지하철 몰카를 대하는 자세 "각 잘 나오게 차라리 돌려주는 게…"(feat. 박재정)

공유
0

'최파타' 크리샤 츄, 지하철 몰카를 대하는 자세 "각 잘 나오게 차라리 돌려주는 게…"(feat. 박재정)

신곡 '너였으면 해' 라이브 무대 선사

26일 오후 방송된 SBS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에서는 크리샤 츄와 박재정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최파타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된 SBS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에서는 크리샤 츄와 박재정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최파타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크리샤 츄가 신곡 '너였으면 해'를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의 ‘미친 제목 짓기, 풉’ 코너에서는 크리샤 추와 박재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DJ 촤화정은 크리샤 츄를 보고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쁘다, 손연재 닮았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크리샤 츄는 "그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기분이 좋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박재정은 지하철 몰카에 대응하는 자세를 밝혔다. 그는 "차라리 잘나오게 얼굴을 돌려주는 게 낫다"고 말했다. 최화정 역시 각이 잘 나오게 차라리 돌려주는 게 났다고 동조했다. 박재정이 좋은 각과 자세로 나오게 서라운드로 돌려 드리는 게 낫다고 재차 강조하자 크리샤 츄가 맞다는 듯이 박장대소했다.

크리샤 츄는 맑고 투명한 특유의 감성을 울리는 목소리로 에밀리 싼데의 곡과 신곡 트러블의 '너였으면 해' 두 곡을 라이브로 선사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