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27일 화요일 구설수 시비수 관제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27일 화요일 구설수 시비수 관제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6월27일 (음력 윤5월4일‧을유일) 수리운세


예상외의 난관에 부딪힐 조짐이니 매사 신중할 것. 독단을 삼가고 이웃과 협력해야 결실도 크다. 애정운, 결혼운에는 양보가 최선이며 금전운이 길하다. 변화를 일으켜 새 일을 도모하면 주위의 원성이 따른다.


미뤄오던 문제들이 해결되고 재물운도 불어난다. 창조적인 노력에서 큰 결실도 보장되니 과감히 도전하여 승부를 지어라. 경영하는 일에 문서운이 통하니 금전운이 왕성하다. 이성운, 사랑운도 좋다.


다소간의 난관도 예상되나 주위를 포용하면 무난히 해결된다. 균형 있는 생활과 합리적인 사고가 필요하다. 정해진 궤도를 걷지 않고 한눈을 팔면 구설수, 시비수, 관제수만 따른다. 실리는 챙겨라.


주변의 도움이 있으면 큰 뜻을 이루니 대인관계를 중시하라. 오후는 능력이나 의욕의 저하가 될 수 있으니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도록. 자신이 아니면 집안에 우환이 있을 듯. 부모운, 자식운 조심.

대체로 무난한 날이니 과욕을 삼가라.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감당키 어려운 구설수와 관재수가 따르니 주의하라. 명예운 아니면 변화운이 따른다. 재물을 탐하다 손해 볼 수 있다.


경쟁을 절대 삼가라. 갈등이 예상되니 주위를 포용하고 오후부터 서서히 도약을 모색하라. 사업운이 길운이니 투자운을 고려하도록 하라. 분수를 지켜 처세함이 이로우며 이성운에는 기쁨이.


의욕이 강한 만큼 무리도 예상된다. 과감하되 합리적인 판단을 중시하라. 새로운 일을 계획하면 손해를 보기 십상이며 능력이 저하되고 싫증도 따르니 자중하라. 안정을 유지하도록.


분주한 만큼 결실도 커질 것이다. 분수를 지키는 것보다는 더 좋은 방법이 없다. 성심껏 임하면 뜻은 이룬다. 보다 적극적인 대인관계가 필요하다. 사업운, 투자운, 문서운에 과감하라.


현실을 토대로 능력을 발휘하라. 명예운, 문서운에서 큰 실리가 예상된다. 발전의 계기는 주어지니 성실함과 자기 확신이 필요하다. 능력을 고려하여 일을 추진할 때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서구 과해동 오곡동 광명 부천 인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