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워너원 첫 단체사진 공개…걸그룹 I.O.I 첫 화보와 비교해보니?

공유
3

워너원 첫 단체사진 공개…걸그룹 I.O.I 첫 화보와 비교해보니?

(위)그룹 '워너원' 단체사진 (아래) 걸그룹 'IOI' 단체사진 이미지 확대보기
(위)그룹 '워너원' 단체사진 (아래) 걸그룹 'IOI' 단체사진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로 탄생된 그룹 워너원의 단체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오후 워너원의 공식 트위터 채널이 오픈된 가운데 팀 로고와 함께 타이틀 영상, 11명의 멤버가 함께한 단체 사진 등이 게재됐다.
워너원은 “국민프로듀서님, 잘 부탁드립니다. 11명의 연습생들이 Wanna One 이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WannaOne #워너원”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에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워너원 멤버가 된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11명의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각각의 포즈를 취했다.

특히 이날 사진이 공개되자 워너원 보다 먼저 ‘프로듀스101 시즌1'으로 데뷔한 걸그룹 I.O.I(아이오아이)의 데뷔 후 첫 화보 사진이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

I.O.I(아이오아이)는 데뷔가 확정된 다음 날, 매거진 앳스타일x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FILA와 함께 스포티한 콘셉트로 화보를 촬영했다.

공개된 사진 속 I.O.I는 그동안 보여 왔던 소녀의 이미지가 아닌 건강미 넘치는 여성미를 발산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