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샘표 동아오츠카 풀무원건강생활

공유
0

[안 보면 손해!] 샘표 동아오츠카 풀무원건강생활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샘표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 체험단 모집

샘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샘표=제공

샘표 백년동안에서 오는 7월 9일까지 배∙수세미 본연초액 체험단을 모집한다. 샘표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 가능하며, 모집 결과는 7월 12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 100명은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 한 세트(30포)를 제공받으며, 제품 체험 후기 한 건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동아오츠카, '발매30주년' 포카리스웨트 고객감사 이벤트

동아오츠카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포카리스웨트 30주년 고객감사 영수증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9월 10일까지 즉석·주간·최종 등 3파트로 나눠 당첨자를 뽑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포카리스웨트 구매 영수증을 사진 촬영해 문자번호(#2530)로 전송하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CUV 자동차 (1명) △최신형 양문형 냉장고(3명) △여행상품권 100만원상당(5명) △블루투스 스피커(60명)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풀무원녹즙, 직장인 활력 돕는 ‘Green Day’ 캠페인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녹즙이 27일부터 서울 내 주요 오피스 밀집가에서 더위와 피로에 지친 직장인의 활력과 건강한 하루를 응원하는 ‘풀무원녹즙 Green Day’ 캠페인을 실시한다. 풀무원녹즙은 내달 3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총 5일간 서울 을지로, 종각, 여의도, 가산디지털단지, 상암, 공덕, 교대, 신논현, 역삼, 선릉 등 주요 직장가 일대 10개 지역을 순회하며 출근 및 점심시간, 하루 두 차례씩 직장인들에게 약 1만 병의 풀무원녹즙을 증정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