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미레이트 항공, 유럽 39개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

공유
0

에미레이트 항공, 유럽 39개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

27일 에미레이트 항공이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유럽 39개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에미레이트 항공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에미레이트 항공이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유럽 39개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에미레이트 항공
27일 에미레이트 항공이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유럽 39개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음달 4일부터 오는 11 30일까지 여행을 기준으로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의 최저 가격은 236만8000(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 항공 운임 가격은 항공권 구매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유럽 39개 도시에 여객 노선을 취항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에는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프랑스 파리 노선이 포함돼 있다.

또한 오는 8 31일까지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두바이 주요 명소와 여행지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본 캠페인에는 120곳 이상의 최고급 레스토랑, 호텔 다이닝, 럭셔리 스파를 비롯해 테마파크, 골프클럽이 참여하고 있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