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서진x에릭x윤균상, 꿀조합 현실에…"쿵이와 몽이는?"

공유
0

이서진x에릭x윤균상, 꿀조합 현실에…"쿵이와 몽이는?"

'삼시세끼 어촌편4' 출격

tvN '삼시세끼 어촌편3' 출연자인 이서진, 에릭, 윤균상이 27일 '시즌4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tvN 공식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tvN '삼시세끼 어촌편3' 출연자인 이서진, 에릭, 윤균상이 27일 '시즌4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tvN 공식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서진 에릭 윤균상 꿀조합이 '삼시세끼'를 위해 다시 뭉쳤다.

tvN '삼시세끼-어촌편4'에 배우 이서진, 윤균상, 신화의 에릭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27일 tvN '삼시세끼' 제작진 측은 글로벌이코노믹에 "시즌3에 출연했던 이서진, 윤균상, 에릭이 시즌4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삼시세끼는 출연진들이 외딴 시골에 머물며 직접 끼니를 해결하는 모습을 담은 자급자족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어촌편과 농촌편이 번갈아 방송을 타고 있다.

앞서 tvN 측은 "'삼시세끼 어촌편 4'를 기획중"이라며 "올 하반기에 방송된다"고 밝힌 바 있다. 시즌3에서는 남해에 위치한 득량도를 배경으로 에릭이 놀라운 요리 실력을 과시하며 요섹남으로 떠오른 바 있다. 또 이서진은 배를 운전하는 배 면허 자격증까지 따 화제를 모았다. 예능 신생아 윤균상은 이서진과 에릭 사이를 오가며 순수한 청소년 같은 미소를 선사해 그의 캐스팅이 '신의 한수'라는 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윤균상의 반려묘 쿵이와 몽이는 이서진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 이번 '시즌4'에도 동반 출연하는 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시즌4'에서 이서진과 윤균상, 에릭이 얼마나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