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재범, 지소울(G.Soul) 홍보영상 게재에 팬들 “오 마이 갓!”

공유
1

박재범, 지소울(G.Soul) 홍보영상 게재에 팬들 “오 마이 갓!”

박재범이 지소울(G.Soul)의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SNS에 올리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출처=박재범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박재범이 지소울(G.Soul)의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SNS에 올리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출처=박재범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지소울이 하이어뮤직(H1GHR MUSIC)에 둥지를 틀고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데킬라(Tequila)’를 발표했다. 박재범은 지소울(G.Soul)의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SNS에 올리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하이어 뮤직(H1GHR MUSIC)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지소울의 새 디지털 싱글 ‘데킬라(Tequila)’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신곡 ‘데킬라(Tequila)’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멜로디가 인상적인 R&B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지소울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소울 가득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날 공개된 싱글 앨범 커버에는 수영복을 입은 두 여성의 뒷모습 사이에 낀 한 여성이 마치 데킬라에 취한 듯 멍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보고 있으면 빨려 들어갈 것 같은 앨범 커버가 인상적이다.

/사진=지소울 디지털 싱글 '데킬라' 앨범 커버이미지(하이어뮤직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지소울 디지털 싱글 '데킬라' 앨범 커버이미지(하이어뮤직 제공)
이번 신곡에는 AOMG 소속 여성 싱어송라이터 후디(Hoody Kim)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힘을 실었다.

박재범이 올린 지소울 뮤직비디오 게시물에 누리꾼들이 기대와 응원의 글을 함께 남기고 있다. 팬들은 “오 마이 갓!”, “완전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이며 지소울과 하이어뮤직의 콜라보에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지소울과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 하이어 뮤직은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함께 설립한 글로벌 레이블로,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들도 다수 포함돼 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