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두데’ 진경 출연한 ‘마스터’ 언급에 팬들 김우빈 걱정… “빨리 회복하시길”

공유
0

‘두데’ 진경 출연한 ‘마스터’ 언급에 팬들 김우빈 걱정… “빨리 회복하시길”

‘두시의 데이트’에서 진경이 출연했던 영화 ‘마스터’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함께 출연했던 김우빈에 대한 걱정이 다시 일고 있다. /출처=영화 '마스터' 스틸컷이미지 확대보기
‘두시의 데이트’에서 진경이 출연했던 영화 ‘마스터’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함께 출연했던 김우빈에 대한 걱정이 다시 일고 있다. /출처=영화 '마스터' 스틸컷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두시의 데이트’에서 진경이 출연했던 영화 ‘마스터’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함께 출연했던 김우빈에 대한 걱정이 다시 일고 있다.

27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배우 진경과 조한철이 출연했다.
이날 지석진은 영화 ‘마스터’에서 진경이 보여준 김엄마에 대해 언급하며 “영화를 봤다. (영화모습과)지금 많이 다르다”며 진경에게 농담을 건넸다. 진경은 “민낯이라 그렇다”며 쿨하게 대답하며 웃었다.

한편 영화 ‘마스터’ 언급에 함께 출연했던 김우빈에 대한 걱정이 다시 일고 있다. 팬들은 “오늘도 힘내기! 어제보다 조금 더 건강해졌길!”, “빨리 회복하시길 빕니다” 등의 글을 남기며 그를 응원하고 있다.

김우빈은 최근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활동을 전면 중단한 뒤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