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18일 화요일 금전운 귀인운 명예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6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18일 화요일 금전운 귀인운 명예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18일(음력 윤5월25일‧병오일) 수리운세


무리하지 말고 중용을 지키면서 결과를 기다려라. 이익에 집착하여 투기하다보면 손해도 따르게 된다. 여유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며 자신의 분수를 잃지 말고 마음을 비우도록.


생각만 하다가는 잡은 기회도 놓친다. 결단력이 있어야 한다. 대인관계가 원만하니 행운이 있겠다. 치밀한 계획을 세워 추진하면 백전백승하게 된다. 자신의 특성을 잘 살릴 것.


경쟁자를 너무 의식하지 말라. 상대방 의사에 따르는 것도 자기반성을 위해 좋다. 이익도 없이 분주하니 자신만 피곤해 진다. 실리를 찾아 행하면 소득은 크겠으니 노력하라.


작은 일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원만한 성격을 살리면 좋은 기회는 깃든다. 시비는 금물. 자신의 힘만 믿고 행동하다가는 큰 화를 자초하게 되니 주의하도록 하라. 귀인운의 협조가 따른다.

안정을 찾는 운세로 오늘이 행운의 날이다. 당신은 모든 요소를 갖췄으므로 새 일을 해보도록. 도전적인 데서 승산의 기회가 찾아오게 된다.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면 금전운, 명예운을 얻는다.


깨끗한 승부정신이 있고 만전을 기하는 성격이나 자신을 믿지는 말라. 오히려 자성의 시간을 갖도록 하라. 좀 더 현실적인 면으로 생각할 때 문제는 해결될 수 있다. 책임질 행동은 금물.


남의 간섭이나 지시를 받기보다는 자기 능력을 발휘해보는 것이 좋다. 의외로 행운과 재물운도 얻는다. 기반은 흔들리지 않으나 여유가 없으니 불안하다. 과감하게 배짱을 살려보도록.


매사를 신중히 처리하라. 동업자나 이웃과의 의견대립을 피하고 하던 일은 끝까지 하라. 기회는 주어진다. 격렬한 외침보다는 차분한 행동으로 기선을 잡아 행동할 때 재물운도 따른다.


당신의 건강을 누가 보장해 주지 않는다. 자신의 일이니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내일로 미루는 것이 이롭다. 냉정히 판단하고 신중하게 대처하면 보람을 찾는다. 경솔하면 구설수만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청주 공주 부여 논산 금산 보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